mlb 플레이오프 포스트시즌 일정 및 중계 바로가기(와일드카드/디비전시리즈/챔피언결정전/월드시리즈)

반응형
반응형

mlb 포스트시즌 대진이 모두 확정됐다. AL에서는 와일드카드 순위 경쟁을 했던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가 나란히 승리하며 와일드카드 1장을 놓고 오는 6일 단판승부를 벌인다. 류현진의 토론토는 이날 승리를 거뒀지만 양키스와 보스턴에 밀려 진출에 실패했다.

✅플레이오프 중계 바로가기

✅플레이오프 중계 바로가기

이로써 아메리칸리그는 최지만이 뛰고 있는 동부지구 우승팀 탬파베이 레이스가 와일드카드 단판 승부를 벌인 두 팀 중 하나와 디비전시리즈에서 맞붙게 된다. 중부지구 우승팀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서부지구 우승팀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챔피언십시리즈 진출을 놓고 자웅을 가린다. 내셔널리그에서는 승률 2위 팀 LA 다저스(106승 56패)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7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와일드카드 단판승부를 벌인다. 여기서 승리하면 전체 승률 1위 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디비전시리즈에서 격돌한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챔피언십시리즈 진출을 놓고 승부를 겨룬다. 와일드카드는 단판승부, 디비전시리즈는 5전 3 선승제로 펼쳐진다.

2021-mlb-포스트시즌-대진표-사진
mlb 플레이오프 포스트시즌 일정 및 중계 바로가기(와일드카드/디비전시리즈/챔피언결정전/월드시리즈)

와일드카드 : 단판승부

- 아메리칸리그 : 10월 5일 (한국시간 6일)
- 내셔널리그 : 10월 6일 (한국시간 7일)

 

디비전시리즈 : 5전 3 선승

- 아메리칸리그 : 10월 7일 ~ (한국시간 8일 ~)
- 내셔널리그 : 10월 8일 ~ (한국시간 9일 ~


챔피언쉽 시리즈 : 7전 4 선승

- 아메리칸리그 : 10월 16일 ~ (한국시간 17일 ~)

- 내셔널리그 : 10월 17일 ~ (한국시간 18일 ~)


월드시리즈 : 7전 4 선승
- 10월 26일 ~ (한국시간 27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