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할인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혹시 편의점 많이들 가시나요?? 예전에는 동네 자그마한 슈퍼마켓을 많이 갔었는데 이런 슈퍼마켓들도 동네에서 많이 사라지고 카드로 결제 할수 없는 불편함때문에 전 편의점을 많이 이용한답니다. 간단하게 구매할수 있어 편하고 통신사나 신용카드등 할인이나 적립, 1+1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서 말이죠. 그리고 GS25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씨유나 세븐일레븐, 미니스탑보다는 매장숫자가 더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또 김밥이 다른 편의점들보다 맛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그럼 GS25 편의점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멤버십카드

1. LG U+멤버십카드

 

할인율은 멤버십 등급별 차등 할인 적용됩니다

10% : VIP/VVIP/VIP+

5% :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

 

휴게소 등 일부 GS25에서 할인적용이 불가한 매장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류/담배/서비스/안전상비의약품 등 일부 품목은 10%/5% 할인대상 제외)

2. KT멤버십카드

 

할인율은 멤버십 등급별 차등 할인 적용됩니다

10% VIP/골드

5% : 실버/일반

 

제가 SKT를 쓰고 있는데 통신사 3사 할인이 안되는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3. 기아레드멤버스

 

기아차를 구매하신 분들은 가지고 있는 카드입니다

포인트차감으로 할인율 20%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현대카드

 

H-Coin을 이용하여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에서 사용가능하시며 이용방법은 편의점에서 직원에서 H-Coin 이용한다고 하면 바로 H-Coin을 이용하여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5. 위비멤버스&우리카드

 

위비멤버스&우리카드를 이용하여 GS25 편의점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위비포인트 1포인트만 가지고 있어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중복할인 및 해피포인트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6. 해피포인트

해피포인트로 결제시 포인트차감 형식으로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천포인트 이상 보유시 할인이 됩니다.

7. 오포인트

제휴 멤버십 카드 마지막은 오포인트입니다. 포인트차감 형식으로 15%할인은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1. 공무원 복지카드

웰페어 클럽 공무원 복지카드로도 GS25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복지 포인트를 100%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면 거기에다 +2%청구할인까지 가능합니다.

2. 삼성U포인트

삼성 U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있을시에 GS25에서는 전액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U포인트가 1,252점 있다면 모두사용 가능합니다.

3. 에코머니 포인트

에코머니 포인트 보유 한도 내 사용가능 합니다. 에코머니 포인트는 http://www.ecomoney.co.kr/ 여기서 조회가능하니 한번 검색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이상으로 GS25 편의점 할인 총정리 해봤습니다.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