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메이커 결말 줄거리 리뷰 시즌2 정보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 모음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등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고 싶은 자료들을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들만 엄선하여 뽑았습니다. 그럼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을

imifi.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퀸메이커

11부작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장르

정치, 워맨스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줄거리

은성그룹의 모든 비리를 처리해주는

미래전략기획실장 도희는

평사원으로 입사해 회장의 신뢰를 받는

최측근까지 올라간 실세다.

피도 눈물도 없는 도희는 회장의 오른팔로

각종 범죄를 저지르는데

나름의 곤조가 있다.

비리의 온상인 도희와 대척점에 선 정의밖에 모르는 바보

노동인권변호사 오경숙은 은성그룹이

여성 노동자를 부당하게 해고하자

이를 시정하라며 그룹 앞에서 농성을 벌인다.

 

처음엔 물과 기름처럼 1도 섞이지 않았던 두 사람.

은성그룹엔 딸이 두명있는데

둘 다 성격이 개차반이다.

그리고 둘째 딸의 사위 백재민은 겉으로는

젠틀하고 정상인인척하지만

알고보면 제일 서레기인 놈이다.

공중파 아나운서를 하며 호감 이미지를 쌓았던

백재민은 자기 비서인 한이슬을 성폭행하고

이를 덮으려다 그만 한이슬을 죽이고 만다.

도희는 억울하니 어쩌니 하던 백재민의 말에 속아

이슬이를 사지로 모는데 일조하고,

이슬이가 죽고 나서야 모든 진실을 알게된다.

킹받은 도희는 회장에게 사위가 서울 시장에

출마하는 걸 막으라고 하지만 회장은

되려 도희를 팽하고, 도희는 오경숙을 찾아가

자신이 퀸메이커가 되겠다며 정치를 하자고 한다.

정치 초짜인 경숙에겐 일명 서민의 종이라 불리는

3선 의원 서민정을 꺽어야하는 미션이 주어지는데

정치 9단 서민정은 오경숙이

자신을 압박하자 딸과 경숙의 최측근을 이용해

마지막까지 크게 저항한다.

하지만 역시나 빻은 인성이 문제가 되어

경선에 낙마하고 최종 시장 선거 구도는

백재민과 오경숙 2강 구도로 좁혀진다.

백재민은 이슬이를 건드린 것도 모자라

도희의 자리를 차지한 또 다른 비서 국지연도

건드리는데 국지연이 임신을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불륜과 성폭행 그리고 살인까지 저지른 백재민을

오경숙과 황도희는 상대할 수 있을까?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결말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결말은

시장 선거 몇 시간 전에 백재민의 빻은 인성이

고스란히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선거 결과가 판이하게 바뀌게 되는데

오경숙의 당선이 확실시 됐을 즈음

손회장이 먼저 손을 써 백재민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 씌우고 그를 죽인다.

그리고 마지막에 황도희가 은성 그룹에

비자금을 받아 불법 선거 자금으로 썼다며

자수하는데 이는 황도희가 손회장을

검찰에 넘기기위해 고육책을 쓴 것이다.

그렇게 오경숙은 손회장의 손에 무너지고

은성그룹은 풍비박산이 난다.

구속 수감된 도희는 어느 날 자신을

찾아온 의문의 남자를 만나는데

그는 도희에게 다짜고짜

자신을 좀 도와줘야겠다고 하는데..!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리뷰

개인적으로는 이런 워맨스 서사 좋아하는데

황도희 캐릭터 자체가 애초에 그닥

정의롭지 않은 캐릭터였어서

응원하는 마음이 들진 않았다.

정주행을 하긴 했는데 너무 재밌어! 이런 느낌은 아니다.

물론 김희애와 문소리의 연기합은 좋았고

진경배우까지 나와서 배우들의

연기는 흠잡을 데가 없었다.

다만..진짜 또 경영 안지겹나?

해도해도 너무 한거 아녀.ㅋㅋㅋ

한 시간 있다가 김사부에서 또 봐야하는데ㅠㅠ

난 이제 지겹다고요..

그래도 퀸메이커에서는 스타일링을 좀

바꾸긴했던데 이러나저러나

그렇게 대체할 배우가 없나 싶다.

글고 저 아재도 범죄자잖여 ㅠ

서민정 편이었다가 막판에 맘 바꾼

도희 전남편은 이혼 대체 왜한건지..?ㅋㅋㅋㅋ

여기가 찐사랑이다 ㅋㅋㅋ

간만에 눈깔 돌아간 류수영 연기 잘 봤구,

확실히 배우는 배우란 걸 느낄 수 있었다 ㅋㅋ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시즌2는?

퀸메이커 결말에서 정진영이 등장해

황도희를 찾아와 자신을 도와달라는 말을

한 것으로 봐서 또 한번 황도희가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퀸메이커의 흥행이 어느정도이냐에 따라

퀸메이커 시즌2 제작이 결정될 것 같다.

아직 퀸메이커 시즌2 제작에 대한 공식 입장이

나오지않았고 만약 퀸메이커 시즌2가 제작된다면

서울 시장 다음은 대선이니

다음은 황도희가 오경숙을 대통령으로

만드는 이야기가 나올 것 같기도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