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일정 무료 실시간 방송 사이트 8월 26일

반응형
반응형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일정 무료 실시간 방송 사이트 8월 26일 하이라이트

오랜만에 만나는 정찬성 선수의 경기 입니다. 지난해 4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전에서 패한후 은퇴 이야기 까지 나왔었기에 너무도 반가운 경기입니다. 1년 4개월 만에 만나는 상대는 전 챔피언인 맥스 할로웨이(31.미국) 입니다. 두말할 필요 없는 UFC 레전드로 평가받는 강력한 상대입니다. 특히 은퇴를 고민하기도 했던 정찬성 선수는 올해 36세로 다시는 보기힘든 마지막 코리안좀비 할로웨이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면에서 정찬성 선수의 승리 확률을 낮게 보고 있습니다. 이번 2023년 8월 26일 18시 진행되는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일정과 무료 시청 방법 / 실시간 방송 사이트 관련 정보를 함께 안내드리니 참고하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  진 정찬성 VS 할로웨이
경기일정 8.26(토) 18시 / 싱가포르
중계사이트 티빙(TVING), tvN 스포츠

정찬성 할로웨이 경기 일정 안내

이번 UFC 파이트나이트 할로웨이 대 코리안 좀비 경기는 2023년 8월 26일(토)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대회 언더카드는 오후 6시 시작이며, 메인카드는 오후 9시에 이어지게 됩니다. 9시 진행되는 메인카드는 티빙과 tvN 스포츠 통해서 진행됩니다. 참고로 티켓 예매는 티켓 마스터 싱가포르 통해서 가능합니다.

 

ㅇ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일정 : 2023년 8월 26일(토) 밤 9시

   - 장소 :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

   - 티켓 예매 : 티켓마스터 싱가포르

>> 정찬성 헬로웨이 티켓예매!!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이번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시청은 기본은 유료 서비스인 tvN 스포츠와 실시간 OTT 서비스인 티빙(TVING)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같은 경우 조건과 방식에 따라 무료 시청과 좀더 저렴한 이용도 가능하니 아래 안내 참고하셔서 미리 준비하시고 시청하시면 좋습니다.

 

ㅇ 경기일정 : 2023. 08. 26일(토) 21시 /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

ㅇ 중계 : 티빙(TVING), tvN Sports

 

정찬성 vs 할로웨이…UFC 전체 대진 발표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티켓 판매 중-주요 대진: (#1) 맥스 할로웨이 vs (#8) 정찬성 (#8) 앤서니 스미스 vs (#10) 라이언 스팬 (#3) 에린 블랜치필드 vs (#4) 타일라 산토스 세계 최고

www.kjdaily.com

정찬성 할로웨이 전력 비교

정찬성 : 한국 격투기를 대표하는 일명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선수로 올해 36세의 나이로 격투기 세계에서는 이제 거의 마지막 경기라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을 시기입니다. 2022년 볼카노프스키에게 패배후 어깨 탈구 부상등으로 내리막을 걷고 있다고 보고 있지만 우리 한국 격투기 시장을 생각하면 마지막 희망인 선수 입니다. 최홍만 김동현 정찬성으로 이어지는 한국 격투기 계보에 아쉽게도 크게 후발 스타가 없는 상태 이기 때문입니다. 그러기에 너무도 어려운 이번 경기이지만 기대가 클수밖에 없습니다.

 

할로웨이 : UFC 레전드급 선수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UFC 페더급 챔피언 / 방어전을 성공했던 선수 입니다. 초기 챔피언을 차지할시 상대가 그 당시 최강인 조제 알도 였기에 더욱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조제 알도와 정찬성은 2013년 대결을 했지만 어깨 탈골 부상으로 패배한적이 있습니다. 할로웨이 선수는 지난해 정찬성에게 승리했던 볼카노프스키에게 패하며 챔피언 타이틀을 내주고 이후 2번의 대결에서도 모두 패했습니다. 

 

두선수 모두 역대 최강이라는 볼카노프스키에게 패배한 선수 인데요. 아직까지 대결이 없었던것도 신기 합니다. 이번 코리안 좀비와 할로웨이의 승부는 정찬성의 승리 확률이 20프로 밖에 않될 정도로 할로웨이의 승리를 예상하고 정찬성 선수에게 6.34의 배당을 할 정도로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희박하게 보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대로 정찬성 선수는 한국 격투기계의 무게를 짊어지고 경기에 나서기에 최선을 다해서 이기면 좋겠지만 마지막 은되 경기라 생각하고 멋진 경기를 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isplus.com/article

 

[이석무의 파이트 클럽] "언더독 평가 당연..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찬성 인터뷰

‘코리안좀비’ 정찬성은 오래전부터 종합격투기 UFC 전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와 경기를 원했다. 오히려 현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

isplus.com

 

 

 티빙 무료 이용 방법

이번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무료 시청 방법중 최선은 티빙을 이용해서 시청하는 겁니다. 티빙은 조건과 방법을 잘 활용하면 무료 이용이 가능한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후 이용시 30일 무료 이용 또는 가장 저렴하게 티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번만 귀찮음 참고 셋팅해 두시면 이후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한때 격투기에서 우리나라 선수를 보며 가슴을 뛰게 해주었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레전드 매치를 볼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솔직히 이번 정찬성 할로웨이 대결은 이기기가 쉽지 않은 경기 입니다. 마지막 불꽃을 피워주는 멋진 경기를 보여 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일정 무료 실시간 방송 사이트 8월 26일 경기 하이라이트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안내드리는 시간 이었습니다. 경기 일정 / 시간이 너무 좋으니 시간 맞춰서 즐겁게 시청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