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세포들 시즌3 확정?! 신순록 정체 배우 김민규님 맞나요?!

반응형
반응형

 

 

 

유미의 세포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1인입니다. 유미의 세포들이 끝났습니다.

 

너무나 재밌게 보았던 유미의 세포들..

근데 저는 사실 시즌2보다.. 시즌1이 더 재밌긴 했었어요..

왜냐하면.. 뭔가 등장인물들의 감정이 더 세세하게 표현되었었다고 생각하거든요 ㅠㅠ

처음 떨릴 때부터 중간단계부터 실망한 포인트들과

마지막 이별까지 정말 기승전결을 다 보여주는 시즌이었어서

인생 드라마다 하면서 봤었어요 ㅎㅎㅎ



저는 사실 웅이파였지만..

결국 웅이랑도 잘 되지 않고..

결국은 웅이랑 바비랑 둘 다... 유미를 그리워하고..

유미는 둘한테 감정이 끝난 채로 시즌2가 끝나버렸죠 ㅠㅠ

드라마는 그래도 뭔가.... 시즌2 까지만 하고

그래서 웅이나 바비로 끝날 줄 알았는데

정말 시즌3까지 갈 줄이야 ㅠㅠㅠ

근데 저는 사실.. 보다 보니까..

웅이는 자존심이 너무 쌨지만.. 어쨌든..

새이가 그렇게 들이대도 나름의 철벽을 열심히 쳤었고..

그러다가.. 상황이 안 좋아져서...

회사 망해서... 유미한테 헤어지자고 한 거고..

유미도 바로 놔버리고 얼마 안 돼서 바비 만나고....

드라마만 보면 웅이는.. 유미가 바비만 나는 동안

그리고 헤어지고 그해 크리스마스 거즌 헤어지고 2-3년을

유미를 생각하고 계속 좋아하는 거 같고...



바비도 한눈을 잠깐 팔기도 했지만...

유미는 바비만 나면서 계속 전 남자 친구인 웅이랑 엮이고

나름 거절한다고 하지만 애초에 본인도 번호 그대로

저장해놓고.. 연락 오면 어웅아~ 하면서 받고....

바비는 제주도에서 안 흔들리려고 이사도 가고..

그 뒤로 따로 연락도 안 하고....

(유미는 계속 연락 오면 받아주고...)



반면에.. 유미는.....

웅이가 있는데 헤어지고 얼마 안 있다가

바비 만나고 바비만 나면서 웅이 한 번씩 만나고..

우연이던 뭐 던... 남자 친구 유무를 밝히고 거절을 하던 뭐하던...

마지막 시즌2 끝나는 순간까지도...

두 남자분들은 아직 윰을 좋아하.. 고

유미는 둘한테 감정 없이 친구로 대하고..

약간.... 어장..... 느낌.... 이 들었던... ㅠㅠㅠ_ㅠㅠㅠ



이건 유미의 세포들이 아니라 웅이의 세포, 바비의 세포로 만들어지면

정말 다를 것 같은 그런 느낌... ㅎㅎㅎ

이 사진으로 인해서 시즌 3이 시작할걸 진행된다는 걸 알 수 있겠죠?!

그럼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의 역할로 나오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웅이랑 바비의 비주얼이 너무 난리 났어서..

순록에 대한 기대도 엄청 커져있더라고요 (속닥속닥)

저는 웅으로 끝났음... 휴 ㅠㅠ



신순록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파티에서 만나는 장면이 나왔죠?!

원작 캐릭터는 이런 느낌이죠?!

바로 이 모습

근데 저는 딱 보자마자.. 너무 떠오르는 사람이 한 명이 있었어요

저 머리랑 저 눈썹... 그리고 저 안경 느낌...

김민규 배우님이랑 저 실루엣이 너무 똑... 같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사실 아직 막 누구다 이런 말이 나온 게 없어서 ㅠㅠ

누구일지 정말 궁금하지만

뭔가 딱 보자마자 응? 엥? 너무 김민규 배우님인데?

했습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쥬..?

 

옆모습이 아니라 앞모습으로 비교해 보면..?!

너무 비슷한 거 같은...

아직까지 시즌3이 언제 나올지도 모르지만..!

저는 김민규 배우님에.. 한 표를.. 던져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그럼 웅이를 얼른 떠나보내고...

시즌3이 시작될 때까지.....

열심히 기다려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