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품절, 절판상품 구입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으면 알라딘 품절, 절판상품 구입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알라딘 품절, 절판상품 구입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쪽에서 알라딘 품절, 절판상품 구입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알라딘 품절, 절판상품 구입방법
알라딘 고객센터 안내, 알라딘 중고매장 안내, 품절, 절판상품 구입안내를 드립니다.알라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알라딘제휴카드, 혜택카드, 신용카드 무이자안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 절판 상품은 구입할 수 없습니까?
품절/절판 상품은 출판사에서 제작과 유통을 중단한 상태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알라딘은 품절/절판 상품에 대해 아래 4가지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해당상품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품절/절판 상품을 구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1. 상품페이지에서 중고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상품페이지에서 전자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품절도서센터에 의뢰하면 유통망에 혹시라도 남아있을 종이책 재고를 찾아드립니다 4. 종이책의 재출간을 기다려 보시려면 재출간 알림을 신청하십시오.
본인인증(휴대폰,아이핀 등) 회원가입 후 주문,판매 가능합니다만,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주문도 물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는 아래와 같은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온,오프라인 구매 혜택(상품 마일리지,멤버십 마일리지, 5만원 이상 주문시 2천점 추가 마일리지 등 각종 마일리지) 혜택 불가 2.할인쿠폰, 알라딘상품권 등 사용 불가능 3.알라딘 멤버십, 나의 서재, Thanks to 등의 회원 서비스 사용 제한
비회원 구매 후 회원전환은 불가하며, 비회원 접속해지 후 신규 가입하셔야 합니다.(비회원 주문내역은 이 경우 이전되지 않습니다.)
2. 회원가입 해야 알라딘에 중고상품 팔 수 있습니까?
네.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회원가입을 전제로 판매 가능합니다.
혹 매장내 PC를 이용, 가입하실 경우, 본인 명의 휴대폰기기에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댁에 놓고 오신 기기 인증번호를 누군가 대신 확인해주실 수 있는 상황이어야 합니다. 단, 아이핀 가입 및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아이핀 인증 통한 회원가입 후 판매 가능합니다.
3.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오류가 납니다.
각 오류 메시지를 참고해주십시오.1.휴대폰인증 불가시 (1)원인 : 알라딘 가입시 입력하신 실명과 인증 휴대폰 실가입자명이 다른 경우입니다. (2)해결방법 : 알라딘 가입자 성함을 휴대폰 실가입자분 성함으로 입력, 휴대폰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실가입자분 명의로 휴대폰 인증 후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거나, privacy@aladin.co.k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아이핀 인증 불가시 (1)원인 : 알라딘 가입시 입력 성함과 아이핀인증 업체(사이렌24) 등록 실명이 불일치하는 경우입니다. (2)해결방법 : 사이렌24(www.siren24.com) 홈페이지 접속 후 등록 성함 조회 및 수정 후 알라딘 아이핀인증 가입 진행
3.휴대폰 혹은 아이핀 인증 가입 시도시 "이미 가입된 정보가 있다"고 하면,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를 누른 후 아이디(혹은 이메일주소) 찾기, 비밀번호 찾기 이용해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만일 로그인이 불가하다면 privacy@aladin.co.k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휴대폰 등 성인인증이 불가한 경우(해외 거주시 등) 본인 혹은 성인인증 방법 => 고객님의 신분증(운전면허증, 여권 등, 단 주민등록증의 경우에는 뒷 7자리 감춤 형태로)을 촬영 혹은 스캔하신 후 아래 3가지 중 편하신 창구를 이용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알라딘 고객센터 1:1고객상담>회원>회원가입/본인인증 코너로 요청 - privacy@aladin.co.kr 메일로 파일 첨부해 요청 - 팩스(02-6926-2600)로 사본에 인증요청 메모와 함께 접수
하단 검색결과 상품 중 판매하실 상품을 정확히 선택해 우측 <알라딘에 팔기>를 누른 후 매입 가능여부, 매입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LP 음반, 알라딘 미등록 상품 등은 매입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도 이 기준이 적용되나, 실시간 매입으로 방문 매입 시점에는 매입불가, 매입가 조정 가능성도 있습니다. 단, 중고매장 방문 후 판매 원하시면, 방문시 반드시 휴대폰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회원이시면 매장 방문 최초 판매시 1회만, 비회원은 판매시 매번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치셔야 합니다.
5 알라딘에 팔기 Best 10 중고매장과 온라인의 매입 기준이 동일합니까?
같습니다. 단 같은 상품이라도 재고상황과 상품상태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아래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O 신간 베스트셀러(출간 14개월 이내) >> 일부 신간베스트셀러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알라딘에서 구매하신 경우 추가혜택이 있습니다.
O 상품 상태에 따른 가격 차이 >> 상품 상태는 최상/상/중 으로 나누어지며, 각 상태별로 가격 차등이 있습니다. 품질이 '하'인 경우에는 매입을 하지 않습니다.
O 보유 재고량에 따른 가격 차이 >> 알라딘 판매 능력에 따라 균일가로 매입하는 상품이 있을 수 있으며, 판매 능력을 초과하는 경우 매입을 하지 않습니다.
O 매입불가 상품 >> 매년 개정되는 문제풀이 위주의 참고서, 잡지, 전집류는 사지 않습니다. >> 훼손,변색으로 읽을 수 없는 상품은 사지 않습니다. >> 알라딘에 등록되지 않은 상품은 사지 않습니다. >> 5쪽초과 메모, 제본 탈착, 구성품 누락, 젖은 흔적이 있는 도서, 변색이 심한 도서, 2cm이상 찢어진 도서, 스크래치 CD는 사지 않습니다.
O 알라딘이 가지고 있는 재고량과 책상태에 따라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됩니다.
발송 가능한 상품만 포장해 보내주십시오. 미도착 상품은 매입 시 취소하겠습니다.
6 알라딘에 팔기 Best 10 알라딘에 팔기 신청 후 몇 권을 못 보내는데 어떻게 합니까?
발송 가능한 상품만 포장해 보내주십시오. 미도착 상품은 매입시 취소하겠습니다.
7 알라딘에 팔기 Best 10 지정택배사(혹은 편의점위탁) 신청했는데, 배송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참고로, 회수신청은 아래 신청요일과 시간에 따라 방문 진행일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1. 월-금 19시 이전 지정택배사 등 방문 신청시 1) 중고 팔기 : 신청 익일 혹은 2일 내 통상 방문 2) 반품 신청 : 신청건의 고객센터 처리 후 진행되어, 신청 2-3 영업일 이내 2. 토,일 및 공휴일 신청시 : 정상근무일 저녁 택배사 회수 신청 후 빠르면 다음 날~ 2영업일 중 방문 예상
10 알라딘에 팔기 Best 10 편의점위탁이 중량초과로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
박스당 10kg 이하로 포장하셔야 하며, 초과시 별도 박스에 나눠 담으신 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지정택배사, 지정편의점택배사 공통 유의사항이오니 참고해주십시오.
참고로, 회수신청은 아래 신청요일과 시간에 따라 방문 진행일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1. 월-금 19시 이전 지정택배사 등 방문 신청시 1) 중고 팔기 : 신청 익일 혹은 2일 내 통상 방문 2) 반품 신청 : 신청건의 고객센터 처리 후 진행되어, 신청 2-3 영업일 이내 2. 토,일 및 공휴일 신청시 : 정상근무일 저녁 택배사 회수 신청 후 빠르면 다음 날~ 2영업일 중 방문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