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 120개월 후기 금리 조건 및 신청 방법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 120개월 후기 금리 조건 및 신청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 120개월 후기 금리 조건 및 신청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 120개월 후기 금리 조건 및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

신한 마이카란?

신한 마이카 대출은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분을 대상으로한 자동차대출입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신다면 금리 연 5% 수준으로 최대 6천만원까지 대출 지급이 가능합니다. 아래 마이카대출 후기의 조건, 한도 우대사항 등을 확인해보시고 모바일로 간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마이카 대출 후기

신한 마이카대출은 신차 구매를 위해 신청했었습니다. 타 은행의 자동차 대출 상품보다 금리를 더 낮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았습니다. 매달 빠져나가는 이자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이라면 신한 마이카 대출 신청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신한 중고차 전용 마이카 대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

신한 마이카대출 조건은 자동차 판매업체와 신차 구매계약을 체결한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라면 누구나 신한 자동차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급여소득자 (6개월 이상 재직중)
  • 사업소득자 (1년 이상 사업 영위중)
  • 연금소득자

마이카 대출은 자동차대출이므로 대상 자동차가 한정되어 있으니 아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자동차

마이카대출 대상 자동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승용차 및 승합차 (전차종)
  • 개인택시
  • 화물차 (2.5톤 이하)
  • 캠핑카(신차)
  • 카라반
  • 대형이륜차 (260cc초과)

개인간 직거래는 매매상사 등이 중개하는 매매알선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에만 취급 가능합니다. 개인간 거래의 경우 대출이 불가능하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및 기간

신한 마이카대출 한도는 최대 6천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최소 대출금액은 차량 가격 범위 내 최소 3백만원 부터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점수나 연소득 등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한도조회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대비용으로도 대출금을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간편 상담 신청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마이카 대출 기간은 10년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인 거치기간은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마이카 대출은 매월 이자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께 가장 유리한 자동차 대출입니다. 신한 My Car대출 금리는 최저 연 5.27%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신용 점수이나 소득이 높다면 더 좋은 이자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내가 매달 부담해야할 최종 금리를 확인 가능하니 직접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신한 마이카 대출 신청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온라인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 쏠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어플이 아직 없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쏠(SOL) 다운로드 - Google Play 앱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 Google Play 앱

금융을 넘어 자산을 품다 – 신한 쏠(SOL)

play.google.com

🔗신한 쏠(SOL) 다운로드 - App Store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금융을 넘어 자산을 품다 - 신한 쏠(SOL) ▶ 오픈뱅킹 시대는 신한 쏠(SOL) 하나면 OK 신한은행 고객도, 다른 은행 고객도 신한 쏠(SOL)이면, 금융거래와 자산관리를 한번에! 이제 더 이상 여러 개

apps.apple.com

신한 마이카 대출 심사는 아래 절차로 진행됩니다.

위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간편하게 단계 별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상환 방법은 원금분할상환으로 원금을 일부 상환하게 되어 매달 나가는 이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 마이카 대출 외에도 자동차 대출이나 무직자도 바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