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추천 베스트5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추천 베스트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같은 경우는 자신의 소비패턴과 맞는 신용카드를 추천드리지만 이것저것 생각하시기 어려운신 분들은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리는 신용카드중에서도 신한카드 베스트5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밑에 글을 보시고 자신이 가장 필요로하는 신한카드를 보시고 신청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그럼 제가 추천하는 신한카드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롤 추천하는 카드는 맨 밑에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세요.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신한카드 추천 5위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카드입니다. Deep 시리즈는 항상 인기가 많은 카드입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생활이 지속됨에 따라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를 찾으시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는 삼성페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로 결제시 월6,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편의점과 올리브영 다이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쿠팡 정기배송, 위메프 정기배송, 리디북스, 한국 야쿠르트, 위메프오 등에서도에서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1회 1만원이상시 적용이 되며 1회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편의점 올리브영 다이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쿠팡 정기배송, 위메프 정기배송, 리디북스, 한국 야쿠르트, 위메프오등 생활 서비스 할인은 모두 합쳐 월 4번만 할인이 적용된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사용하세요. 이 많은것중에서 월 4번만 할인이 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20%라는 할인율을 생각하면 납득이 가실수 있을거에요.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10%할인 가능합니다. 다만 제주항공,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만 예약/ 결제시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는 이용실적에 따른 통합할인한도가 부여가 됩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신한카드 추천 4위 카드입니다. 이 카드 같은경우는 카카오뱅크의 라이언의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서 디자인적으로 매력있게 생겼지만 신용카드 내적으로도 상당한 매력이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카오뱅크 신한카드에 최고 장점이라면 전원실적 상관없이 10번마다 캐시백이 된다는 점입니다. 차트에서 확인해보시면, 결제 10번째 2천원, 20번째 그리고 결제 70번째를 결제를 하게 된다면 5만원이 캐시백이 된다는 점입니다. 다만 5천원 이상 국내결제 거래건을 카운트한다고 합니다. 5,000원 X 70 = 35만원이 캐시백이 됩니다. 잘 계산하여 카드결제를 한다면 아주 유용한 카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배달앱카카오T도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배달앱과 카카오T는 월 총2회 3천원 캐시백이 가능하며, 단 5천원 이상 결제시 가능합니다. 둘다 전월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한다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결제일할인이 0.18%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이용횟수 확인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시니 필요할때마다 확인하여 똑똑한 카드생활을 즐기세요.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추천 3위 카드입니다. 신한카드중에서 꾸준하게 발급되는 카드입니다. 이 신한카드 Mr.Life의 아주 큰 장점은 자취, 결혼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월납(공과금) 할인 가능한데요.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등이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월 실적에 따른 차등 할인한도가 적용이 됩니다.

신한카드 Mr.Life는 타임할인, 주말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타임할인편의점, 병원/약국, 세탁비가 ALL DAY10% 할인이 되며, 오후9시~오전9시까지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가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기업형 슈퍼마켓, 온라인몰이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에서는 리터당 6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인테이크몰에서도 2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월 4회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B.Big(삑)

신한카드 추천 2위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B.Big(삑) 입니다. 교통카드 최강카드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B.Big(삑)이라는 의성어가 아마도 버스나 지하철을 탑승할때 나는 소리를 표현 한것같습니다.

신한카드 B.Big(삑)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할인한도가 달라집니다. 100만원 이상 사용시에 최대 600원이 할인이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버스, 지하철뿐만 아니라 택시, KTX이용시 1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 또한 전월실적에 따라 차등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신한카드 B.Big(삑) 카드는 영화할인이 가능하며, 전기/통신/해외이용시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커피전문점 10% , 편의점 5% , 이동통신요금 5%등 다양하게 할인이 가능한 신한카드 B.Big(삑)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신한카드 Deep Dream은 카드마다 혜택, 조건 따져서 쓰는걸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카드는 전월실적,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만능 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월실적,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7%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카드는 더해드림 역역에서 이용하셨으면 2.1%적립이 됩니다.

또한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 이용금액에 대해 3.5% 자동적립 됩니다.

 

 

 

이렇게 신한카드 추천 베스트5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자신의 소비패턴이 어떤것인가에 따라 신용카드의 활용도가 많이 달라 지더라구요. 자신의 맞는 신용카드를 택하시길 바라면서 신한카드 추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