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성인이라면 한장씩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신한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저는 신한카드 RPM카드를 아주 오랜기간 사용중입니다. 지금은 단종되어 참 아쉬운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지금은 RPM+라는 새로운 네이밍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같은 경우 사용할땐 참 편한데 어느기간 사용하면 이만큼 다음달에 결제 된다는게 참 어렵지 않으신가요? 그럼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언제?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표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자신의 결제일에 맞춰서 보시면 더욱더 좋으실듯 합니다. 저는 결제일이 1일이라 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까지 사용금액이 결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보통은 14일을 결제일로 선택하시면 전월 한달치가 맞아 떨어지기에 14일을 결제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주의하실 점은 역시 14일이 월급날이 아닌 회사가 많기에 이걸 잘 계산하셔서 14일로 카드결제일을 지정해주시는걸 생각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돈관리를 못해 월급이 들어오면 바로 빠져 나가는 시스템을 원해서 1일로 지정해 두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총정리 해봤는데요. 신용카드는 사용하기에 참 편리하지만 관리를 못하면 언제 신용불량의 나락으로 떨어질지 모릅니다. 자신의 한도에 맞게 사용하시는게 현명한 소비생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끝내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