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맨 파이터 (스맨파) 위댐보이즈 바타 인규 배틀 인스타

반응형
반응형

 위댐보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eam_wedemboyz/

 

바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ata_500/

 

스맨파 첫방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8월 23일

다음 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이에요

진짜 정말 기대돼요

강다니엘이 스우파처럼 진행하고

보아 은혁 장우영 세분이

스우파 저지로서 평가해요

 

스맨파 크루

8 크루가 이번에 나오는데

아 정말 엠넷

스우파 배틀 노리 스펙 약자 지목

진짜 첫방 전부터 예고편 무지막지하게

만들어내네요

진짜 기대돼요

 

www.instagram.com/team_wedemboyz/

 

 

 

 

위 댐 보이즈 카멜 )

옛날에는 원래 누가 제일 춤 잘 춘다고

생각해?

그러면 옛날에는

저스트 절크 영제이 형 나왔는데

요즘에는 바타 형이지 ㅠㅠ

악 무서워 ㅋㅋㅋㅋㅋ

위 댐 보이즈 바타

프라임 킹즈 두 크루는 완전

개성이 강하고요

원 밀리언 저스트 절크 YGX는

대기업 느낌이에요 ㅋㅋㅋ

뭔가 사람들이 정돈되어 있고

막 세게 말을 많이 하지는 않아요

위 댐 보이즈 바타 )

이제 내려오셔야죠 형들

너무 오래 해 먹으셨잖아요

저스트 절크 저격 ㅋㅋㅋ

아무리 화제성이라고 해도

와 정말 저런 말이 나오다니

스맨파 진짜 기대돼요

https://www.instagram.com/team_wedemboyz/

 

저는 위 댐 보이즈는 이번에

스맨파 에서 처음 들었는데요

 

위 댐 보이즈

스맨파 크루는 트렌디하고

요즘 케이팝 안무들을 많이 구성한

리더 바타

인규 영빈 답한 카멜 해성 인선 경남

8명으로 이루어진 크루예요

이번에 스맨파 크루 총 8팀이 나와요

원 밀리언

위 댐 보이즈

어때

뱅크 투 브라더스

프라임 킹즈

YGX

엠비셔스

저스트 절크

엠넷 스맨파 예고편에서는

어때 크루가 나와서 걸리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어요

 

원 밀리언 최영준 )

나는 이런 거 좀 불편해요

난 좀 못 보겠어요

위 댐 보이즈 인규 )

개개인으로 걸리시를 잘 표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만만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뭐 없어요

릴스나 찍지 그랬냐

ㅋㅋㅋㅋㅋㅋ

위 댐 보이즈 인규 님

진짜 말 세게 하더라고요

원 밀리언 크루는

노 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서

계속 패배했어요

안무가들이 배틀 약하다고 하는데

원 밀리언 백구영 안무가님

정말 젠틀하게 얘기하시더라고요

스우파에서도

어린 리정

모니카 허니 제이 효진쵸이 등등

각 크루들을 이끄는 리더십을

볼 수가 있었고

감동적인 장면도 많았잖아요

 

이번에는 위 댐 보이지

프라임 킹즈

엠비셔스 노태현 님이

예고편에서 강하게 보이더라고요

정말 기대돼요 ㅠㅠ

8월 23일 완전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프라임 킹즈 트릭스 리더

VS

엠비셔스 노태현

크럼프 대결도 진짜 기대돼요 ㅠㅠ

엠넷 스맨파 제작진

정말 대단한 게 스우파 이후로

스맨파 할 때도 트릭스 노태현 두 분

히스토리 다 찾아서

편집하고 진짜 완성도 높게

만드려고 한 게 보여요 ㅠㅠ

스맨파 크루가 스우파 보다

더 매운맛 같은데

스우파처럼 인기 끌지 않을까요?

진짜 어린 트렌디한 댄서들도 응원하고

30살이 넘어서 한길 댄서길을 걸으면서

전문성을 키워온

스맨파 크루 리더 분들도

진짜 대단하세요

개인적으로

프라임 킹즈 트릭스 vs 엠넷 노태현

위 댐 보이즈 인규 vs 저스트 절크

원 밀리언 영제이 리더 vs????

약자 배틀 너무 빨리 보고 싶네요 ㅠㅠ

스우파 배틀 때 진짜

기억하는 장면 많거든요

다음 주 화요일 너무 기대돼요!!!!

저는 스맨파 크루 엠비셔스 노태현 님 저런

광기가 너무 좋아요

하나에 미쳐서

하나만 바로 보고 가는 저런 광기

미친놈 같은 느낌 너무 좋아요

누구든 뭔가를 하나 하려면

광기 미쳐서 하나를 제대로

좋아하는 거를 제대로 해보는 거

인생 살면서 한 번쯤은

어디 미쳐 살아보는 거

그래야 후회 없을 거 같아요

제가 진짜 기대하는

스맨파 영상 부분이에요

악 ㅋㅋㅋㅋ

크럼프 프라임 킹즈 트릭스

그리고 엠비셔스 노태현

위 댐 보이즈 바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