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스트릿우먼파이터2 라인업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스우파2는 엠넷에서 방영하는 여성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라는 전체 명칭을 줄여 부르는 것이다.

출처 : Mnet 스우파 공식영상

이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댄서들이 속한 8개 크루가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노리며 치열한 배틀을 벌이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각 크루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안무를 선보이며 저지와 MC로 활약하는 리아킴과 이영지의 심사와 평가를 받는다.

출처 : Mnet 스우파 공식영상

오늘은 첫방영된 스우파2에 대한 주요 내용을 알아보고자 한다. 아직 시청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아래에서 무료보기 방법을 참고하여 시청해보고 오길 바란다.

*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스우파2 라인업 관련 NEWS


스우파2 라인업 :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여성 댄서들이 출연

출처 : Mnet 스우파 공식영상

스우파2에 출연하는 여성 댄서들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힙합, 팝핑, 왁킹, 어반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댄서들이 모여 각자의 색깔을 발휘한다. 또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안무가들이나 K-POP 아이돌들과 협업한 경력이 있는 댄서들도 있다. 이들은 자신들의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열정적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스우파2 라인업 : 8개 크루의 대면식과 소개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

스우파2 라인업의 8개 크루는 각각 다른 장르와 스타일을 가진 댄서들로 구성되어 있다. 원밀리언(1MILLION)은 수많은 기획사의 K-POP 안무 기획을 책임지고 있는 히트 안무가 크루로, 레디, 하리무, 코코 등이 속해 있다. 베베(BEBE)는 EXO 카이·NCT·에스파 등과 협업한 바다가 이끄는 영 제너레이션 크루로, 바다 외에도 채린, 민지, 지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출처 : Mnet 스우파 공식영상

딥앤댑(DEEP N DAP)은 다양한 스타일의 안무 메이커 미나명이 리더로 있는 크루로, 박재범·제시부터 레드벨벳·트와이스까지 다양한 아이돌들과 협업한 경력이 있는 댄서들이다. 잼 리퍼블릭(JAM REPUBLIC)은 세계를 평정한 월드와이드 어벤져스 크루로, 오드리, 쏠&베씨, 커스틴 등 세계적인 댄서들이 속해 있다.

레이디바운스(LADYBOUNCE)는 15년 차 국내 유일 최장수 여성 힙합 크루로, 왁킹 댄서 펑키와이를 비롯해 윤지, 왁씨 등 월드 클래스 왁킹 댄서들이 모여 있다. 마네퀸(MANNEQUEEN)은 ‘댄싱9’의 출신 왁킹 댄서 펑키와이가 이끄는 크루로, 윤지와 왁씨 외에도 레드릭, 커스틴 등 잼 리퍼블릭과 겹치는 멤버들도 있다.

츠바킬(TSUBAKILL)은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 아카넨과 사야카가 이끄는 크루로, 일본의 힙합 문화를 대표하는 댄서들이다. 울플러(Wolf’Lo)는 최강 배틀러들이 뭉친 오리지널 스트릿 힙합 크루로, 미나명과 리아킴의 제자인 리아, 미나명과 함께 ‘댄싱9’에 출연했던 채윤, ‘댄스워’에서 활약했던 채린 등이 있다.


스우파2 라인업 : 각 크루의 특징과 강점

스우파2 라인업 출연하는 8개 크루는 각각 다른 특징과 강점을 가지고 있다. 원밀리언은 K-POP 안무의 트렌드 세터로,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유연성과 완성도를 자랑한다.

출처 : Mnet 스우파 공식영상

베베는 영 제너레이션의 에너지와 신선함을 무기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안무를 보여준다. 딥앤댑은 안무 메이커로서의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안무를 선보인다.

잼 리퍼블릭은 월드와이드 어벤져스로서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세계적인 수준의 퍼포먼스와 배틀을 펼친다. 레이디바운스는 국내 최장수 여성 힙합 크루로서의 위상과 역사를 살려, 힙합 문화의 정수를 담은 안무를 보여준다.

마네퀸은 왁킹 댄스의 전문가로서, 현란하고 화려한 움직임과 리듬감을 뽐낸다. 츠바킬은 일본 힙합 문화의 대표자로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울플러는 오리지널 스트릿 힙합 크루로서, 거칠고 날것인 안무와 강한 의지력을 보여준다.


스우파2 라인업 : 승부를 가른 심사위원들의 평가와 의견

스우파2 라인업 첫 방송에서는 저지와 MC로 활약한 리아킴과 이영지의 평가와 의견이 눈에 띄었다. 두 사람은 각각의 전문성과 매력을 발휘하며, 8개 크루의 퍼포먼스와 배틀을 심사하고 평가했다.

또한, 각 크루의 사연이나 관계를 들여다보고, 재미있고 유익한 코멘트를 남겼다. 리아킴은 세계적인 안무가이자 유튜버로, 다양한 K-POP 아이돌들과 협업한 경력이 있다.

그녀는 각 크루의 안무에 대해 세심하고 정확한 분석과 평가를 제시했다. 또한, 자신의 제자인 리아와 미나명과의 배틀에서는 감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영지는 댄스 크루 퍼플키스의 리더로, 엠넷의 댄스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그녀는 각 크루의 퍼포먼스에 대해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재치있고 유쾌한 말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아직 스우파를 보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아래 무료다시보기 정보를 통해 참고하길 바란다.

*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