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캔자스시티 중계 방송 보기 (무료중계 생중계)

반응형
반응형

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류현진 캔자스시티 중계 방송 보기 (무료중계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다음 선발일정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4월 19일(한국시간) 캔자스시티와 경기를 치룹니다.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코프먼 스타디움에서 원정경기 입니다. 4일 휴식 후 경기라 약간의 무리가 따르지 않을까 싶은데 걱정입니다. 찰리 몬토요 감독은 인터뷰에서 스티븐 매츠, 로비 레이, 류현진 순으로 선발 등판한다고 말했습니다. 류현진은 캔자스시트 코프먼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하는건 처음입니다. 2019년에 시범경기에서는 만났지만 정규리그에서 만나는건 처음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캔자스시티의 선발 투수는 대니 더피가 출전이 예상됩니다. 더피는 올 시즌 2승 0패 ERA 0.75로 캔자스시티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캔재스시트의 팀 타율은 0.244로 아메리칸리그 15개 팀 중 5위로 특히 좌완투수에게는 0.274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팀입니다. 류현진이 주의해야 할 타자는 메리필드로 좌완을 상대로 10타수 5안타 2홈런을 기록중입니다.

 

 

 

류현진 캔자스시티 중계 방송 보기 (무료중계 생중계)

류현진 무료중계 바로가기

MLB 생중계 무료채널 총정리 바로가기

http://m.site.naver.com/0MBsp

http://m.site.naver.com/0MBI9

 

 

 

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토론토블루제이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