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시면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넷플릭스 탈퇴방법 안내를 드립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멤버십 및 요금 안내 또한 자주 찾는 질문은 안내해 드립니다.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 문제 지원받기 등 보다 자세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공식 문의전화번호 안내
  • 문의 전화 : 080-001-9587

한국어 상담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8:00 ~ 오후 8:00(KST)입니다.

영어는 연중무휴 24시간 지원됩니다.

 넷플릭스 탈퇴절차, 해지방법 안내

넷플릭스 계정은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방법이 계정을 해지하고 멤버십을 종료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거나 넷플릭스 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계정이 해지되지는 않습니다.
 
  • 멤버십 요금 청구가 중단되는 시점
  •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요금이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결제 기간이 종료되어 계정이 자동으로 해지될 때까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 계정에 해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결제 회사를 통해 계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계정 페이지에 결제 회사를 통한 해지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링크 또는 결제 회사에 해지를 문의하도록 하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결제 기간 종료 전 해지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결제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언제 종료되는지 알아보려면 결제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계정 보류 상태에서 해지

    계정이 보류된 상태에서 계정을 해지하면 즉시 종료됩니다.

     

    계정에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있는 상태에서 해지

    계정은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완전히 소진된 후에 해지됩니다. 해지를 요청한 후에도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에 상당하는 개월 수만큼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소진되고 나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넷플릭스 재가입

    언제든지 넷플릭스 계정에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청 기록을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보관하므로 그 기간 중 재가입하면 시청 기록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개월 동안 다음 정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 콘텐츠
    • 평가
    • 계정 상세 정보
    • 게임 기록
    • 게임에 대해 저장된 내용(단 클라우드 저장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의 경우, 게임 및 게임 데이터가 게임을 플레이했던 디바이스에 계속 설치되어 있어야 함)
  •  
  • 다른 사용자가 본인의 계정에 재가입하지 못하도록 방지
  • 가구 구성원 중 누구도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넷플릭스에 재가입할 수 없게 하려면, 멤버십 해지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모든 디바이스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라고 표시된 확인란을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비밀번호가 변경되며, 넷플릭스 계정이 아직 로그인되어 있을 수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됩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

Android

Android 디바이스에서 가입하려면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signup으로 이동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설치한 경우 앱에서 가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모바일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가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1.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 넷플릭스 Android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Netflix.com에서 가입을 완료하도록 안내하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넷플릭스로부터 받게 됩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4.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컴퓨터

  1. netflix.com/signup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4.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5.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1.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signup으로 이동합니다.
  2. 참고
     넷플릭스 iOS 앱에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3.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5.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6. iOS 15.0 또는 그 이상을 실행하는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7.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스마트 TV 및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1. 넷플릭스 앱을 엽니다.
  2. 참고
     
    앱 찾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에서 사용 중인 디바이스 브랜드(예: 삼성, Roku, Xbox)에 해당하는 '넷플릭스 사용' 문서를 검색하세요. 일부 디바이스의 경우에는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3. 대부분의 스마트 TV와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에서는 먼저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가입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는 활성화 링크가 이메일이나 SMS 문자 메시지로 전송됩니다.
  4.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5.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6.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7.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셋톱박스

  1. 넷플릭스 앱을 엽니다.
  2. 참고
     앱 찾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에서 사용 중인 디바이스 브랜드(예: 삼성, Roku, Xbox)에 해당하는 '넷플릭스 사용' 문서를 검색하세요. 일부 디바이스의 경우에는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5.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6.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넷플릭스 멤버십 및 요금 안내

요금(한국 원화)

  • 광고형 베이식*: 월 5,500원
  • 베이식: 월 9,500원
  • 스탠더드: 월 13,500원
  • 프리미엄: 월 17,000원

    참고 *일부 타사 결제 파트너 및 패키지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는 광고형 베이식 멤버십이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공업체에 문의하여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참고 거주 지역에 따라 멤버십 요금에 추가로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늘 넷플릭스에 가입하고 다양한 결제 옵션 중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세요. 언제든지 쉽게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광고형 베이식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1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1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2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4명까지 시청 가능
일부 영화 및 시리즈 이용 불가(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HD로 시청 가능  HD로 시청 가능   HD로 시청 가능  UHD로 시청 가능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지원되는 디바이스 1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 2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 4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넷플릭스 자주 찾는 질문안내

로그인 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되면 가장 적합한 문서로 이동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죄송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넷플릭스 메시지가 표시됨

  •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netflix.com/loginhelp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기억할 수 없음을 선택하고 해당 양식을 작성합니다.
    •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는 결제 정보로 계정 로그인 정보를 복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3. 계정 찾기를 선택합니다.
  • 다른 회사를 통해 결제하거나 넷플릭스를 패키지의 일부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 고객 센터에서 서비스 제공업체 이름을 검색합니다. 관련 결제 문서를 열고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합니다.

'죄송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넷플릭스 메시지가 표시됨

넷플릭스에서는 적합한 해결 방법을 찾고자 현재 해당 오류를 조사 중입니다.

조사에 도움이 되도록 넷플릭스 고객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회원님의 의견은 넷플릭스를 다시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오류 메시지나 오류 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정확한 메시지 또는 코드를 고객 센터에서 검색하여 적합한 문서를 찾으세요.

마무리

넷플릭스 고객센터 및 탈퇴방법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