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1회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넷플릭스

반응형
반응형

최근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연출 유인식 강보승, 약칭 김사부 3)가 순항 중이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1회 12.7%(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회에서 13.8%까지 치솟았다. 전작인 '모범택시 2'가 마지막 회인 16회에서 기록적인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종영한 점을 고려하더라도 주목할 만한 수치다. 그만큼 '김사부 3'을 고대해 온 팬들이 많다는 방증이다.

낭만닥터 김사부3 1회 다시 보기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 모음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등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고 싶은 자료들을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들만 엄선하여 뽑았습니다. 그럼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을

imifi.tistory.com

 

이 가운데 '김사부3'는 한층 더 강한 낭만을 더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는 김사부와 남녀 제자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에피소드를 풀어내왔다. 실력은 있지만 각자의 사연으로 진정한 의사의 길에서 멀어지고 있던 청춘 남녀들이 돌담병원에서 김사부를 만나 '진짜 닥터'로 성장해 왔다. 시즌1에서는 윤서정(서현진 분)과 강동주(유연석 분)가, 시즌2에서는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가 김사부의 제자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