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중계 경기일정 무료 중계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김민재 선수가 2023년 7월 말 기준으로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독일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습니다. 앞으로 바이에른 뮌헨에서 경기 뛰는 김민재 선수를 보고 싶으시다면 분데스리가의 중계권을 알아야 합니다.

 

2023-24년 분데스리가 중계는 tvNSPORTS에서 독점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OTT에서 보고싶으시다면 티빙에서 보시면 됩니다. 김민재 선수의 경기를 보기 위해선 미리 티빙에 가입해 두는 게 가장 좋겠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첫 경기는 8월 13일 새벽 3시 45분에 시작합니다.

김민재

분데스리가 경기 중계

 

분데스리가 경기 일정

 

최근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던 케인 김민재가 소속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다는 소식에 대한민국 축구팬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한국축구선수뿐만 아니라 해외축구도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인 거 같습니다. 정말 케인이 뮌헨으로 이적한다면 김민재와 같이 뛰는 상상을 하니 벌써부터 행복해지네요.

 

분데스리가에는 한국의 정우영 선수, 이재성 선수도 속해있습니다. 이재성 선수는 FSV 마인츠에 속해있습니다. 정우영 선수는 VfB 슈투르가르트에 속해있습니다. 김민재 선수까지 3명의 선수들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2023 독일 슈퍼컵 중계일정

 

2023 독일 슈퍼컵은 특별히 현지 생중계로 tvN SPORTS에서 중계됩니다. 단독 tvN 스포츠에서 중계하는 만큼 배성재 캐스터와 박주호 해설로 독일 현지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경기는 8월 13일 (일) 오전 3시 45분에 경기가 시작되고 독점 tvN SPORTS 또는 OTT 티빙에서만 볼수 있습니다. 작년 우승 구단인 바이에른 뮌헨과 RB 라이프치히가 경기를 합니다. 경기장은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독일 슈퍼컵 일정

 

한국에서는 해외 축구팬들을 위해 tvN과 CGV가 협력한 '2023 독일 슈퍼컵 뷰잉파티'를 개최합니다. 뷰잉파티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영등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민재 뷰잉파티 보기

 

 

독일 슈퍼컵 뷰잉파티

 

바이에른 뮌헨 예상 선발 라인업 

바이에른뮌헨 경기일정

 

RB 라이프치히 예상 선발 라인업

바이에른뮌헨 경기일정

 

 

2023년 분데스리가 중계 일정

이번년도 바이에른 뮌헨은 작년 우승 구단으로 써 첫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첫 경기는 23년 8월 19일 (토) 한국시간 기준 새벽 4시에 하게 됩니다. 경기는 베르더 브레멘과 경기를 치르게 되고 김민재 선수도 큰 부상이 없는 한 출전 할 것입니다.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분데스리가 중계 일정

 

 

1라운드

분데스리가 중계일정

 

2라운드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3라운드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4라운드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5라운드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분데스리가는 총 34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라운드 경기 일정까지 김민재, 정우영, 이재성 선수의 경기 일정입니다. 이후의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경기일정 버튼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김민재 선수 외에도 독일에서 뛰고 있는 이재성 선수가 있습니다. 이재성 선수는 마인츠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입니다. 이재성 선수는 분데스리가 2부에서부터 시작해서 1부 마인츠에서 몇 년째 꾸준히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마인츠도 매년 중위권 이상의 성적을 거둔 강호로 중계를 보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슈투르가르트로 올해 이적한 정우영 선수도 있습니다. 작은 정우영이라고 불리는 선수로 나이가 젊어 매우 유망한 선수입니다. 김민재 선수보다 과거에 바이에른 뮌헨에서 경기를 뛴 경험이 있을 정도로 잠재력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올해 슈투르가르트로 이적했는데 올해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분데스리가 경기 중계

 

 

 

 

분데스리가 경기 일정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바이에른뮌헨 경기일정

분데스리가 중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