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주차 및 상영시간표 위치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샹영시간표 및 주차 위치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고양스타필드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Meyer Sound와 Dolby ATMOS시스템이 있고,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MEGABOX KIDS관도 있는게 특징인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입니다.


층별안내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는 총 2개층으로 4층에는 매표소, 매점, 8~9관(KIDS관), 무인발권기, 남녀 화장실이 있고, 5층에는 1관~7관, MX관, 남녀 화장실이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상영시간표 같은 경우는 유동적으로 변경 되오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양스타필드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약도 / 교통 / 주차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고양 4층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를 이용하시려면 버스는 705, 706, 9703, 42, 46, 48, 77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을 이용시 3호선 '삼송역'에서 하차 후 3번 출구에서 500m 직진하시면 됩니다. (도보 8분)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주차는 스타필드 내에 주차를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관람료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관람료 입니다. 조조(10시 전) 7,000원부터 일반MX관 14,000원까지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우대적용도 있으니 확인하시구요.




이상으로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주차 및 상영시간표 위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