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 중계 방송

반응형
반응형

SPOTV NOW(스포티비 나우)는 스포티비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국내, 해외축구, UFC, 농구, 배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www.sportvnow.co.kr로 접속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페이지 사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는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주는 스포티비의 OTT 서비스입니다. 스포티비는 TV 채널에서도 제공되며 뿐만 아니라 모바일(핸드폰), PC를 통해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스포티비 나우는 유료 서비스라서 이용권을 결제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비용

스포티비 나우 이용료 사진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비용

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엄과 베이식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 PC, 스마트 TV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고 화질과 모든 경기를 LIVE로 볼 수 있으며 광고 없는 VOD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4,900원(VAT 별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식 이용권은 모바일과 PC로 이용 가능하며 고화질과 모든 경기를 LIVE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VOD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7,900원(VAT 별도)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소개

스포티비 나우 홈 사진
스포티비 나우 소개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들어가 보시면 로그인 화면 나옵니다. 로그인 방법으로는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페이지 사진
스포티비 나우 홈

스포티비 나우에 접속을 해주시면 바로 홈 화면 보입니다. 홈 화면에는 지금 중계중인 경기가 올라와있습니다. 만약에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구매하셨으면 클릭해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일정 사진
스포티비 나우 일정

스포티비 나우에는 일정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당일에 경기가 어떤 게 있는지 또한 내일은 어떤 경기가 있을지 미리 볼 수 도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해외축구, 국내 축구, NBA, MLB, UFC, 배구 등 많은 스포츠 경기들을 중계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든 경기들을 한국말로 해설로 들을 순 없습니다. 스포티비에서 한국 사람들이 주목할 만한 경기를 한국말 중계를 진행합니다. 내가 원하는 경기가 보다 비주류라고 생각하시면 현지 해설로 중계를 보셔야 합니다.

'

스포티비 나우 팀/리그 페이지 사진
스포티비 나우 좋아하는 팀/리그

스포티비 나우는 좋아하는 팀/리그를 설정해주시면 해당 팀/리그에 대한 경기, 하이라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프로그램 사진
스포티비 나우 프로그램

스포티비 나우 프로그램 카테고리입니다. 프로그램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자체 제작해 스포츠 외적인 이야기들도 많이 볼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스포츠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프로그램이 많으며, 콘텐츠들이 다양해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로고 사진
스포티비 나우 로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