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 NBA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반응형
반응형

21-22 NBA 시즌이 21년 10월 20일(한국시간)에 개막을 합니다. 첫 경기는 작년 파이널 우승팀인 밀워키 벅스와 브루클린 넷츠, LA 레이커스와 골드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럼 NBA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vetv

첫 번째로 소개드리는 NBA 무료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는 Livetv입니다. Livetv는 당신에게 다양한 팀들의 NBA 경기를 무료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할 것입니다. 또한 Livetv는 NBA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테니스, 배구, 권투, 육상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중계되고 있는 경기 말고 끝난 경기의 결과도 알 수 있도록 Live score, results 카테고리도 준비되어있는 Livetv입니다. Livetv의 링크는 아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livetv-홈-화면-사진
21-22 NBA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LiveTV 바로 가기

 

SportRP 바로 가기

 

SportRP

두 번째는 SportRP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도 회원가입 없이 아주 편하게 당신에게 스포츠 관련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 높은 화질을 제공해주고 농구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아이스하키,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SportRP는 스트리밍 서비스뿐만 아니라 종목에 관련하여 기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SportRP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sportrp-홈-화면-사진
21-22 NBA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