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산촌생활 무료 재방송 다시 보기

반응형
반응형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산촌 세끼 하우스에 뜬다. 10월 8일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30일, 99's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이 기대되다.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에 완벽 적응한 모습들이 힐링을 안긴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무료 재방송 다시 보기

슬기로운 산촌생활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사 tvN
방송시간 금요일 밤 8시 50분
연출 나영석, 박현용, 이연경
출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슬기로운 산촌생활 이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조금 더 오래 간직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삼시 세 끼 X 슬기로운 의사생활' 힐링 콜라보 성사! 치열했던 병원은 잠시 안녕~ 99's만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살이'가 시작됩니다.

가을빛이 완연한 정선의 한 산골 마을 산과 하늘이 닿을 듯 마주 보고 있고 잘 영글어 생기를 띠는 텃밭 작물들로 건강한 먹거리가 넘치는 '세끼 하우스' 그리고, 한 지붕 아래 모여 앉은 99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동고동락한 지 어언 3년 눈만 봐도 웃음 터지는 역대급 케미로 순식간에 산촌생활 적응 완료! 자연의 선물로 만들어 더 맛있는 음식들과 소소한 즐거움으로 행복을 채우는 친구들의 산촌 살이, 그 낭만 가득한 이야기 기분 좋은 가을바람을 타고 찾아온 삼시세끼 특별판 [슬기로운 산촌생활] 자급자족 99즈 라이프가 펼쳐집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편

슬기로운 산촌생활

공개된 포스터 속 평상 위에 앉아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는 99's의 모습이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기타를 연주하는 조정석과 등을 맞대고 앉은 정경호, 하늘을 바라보는 유연석의 얼굴엔 미소가 한가득이다. 여유를 즐기는 김대명과 전미도의 환한 미소도 훈훈함을 더한다. 그리고 이들 앞에 나란히 놓여 있는 장화는 삼시세끼 무한 굴레에 빠진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장꾸美(미)’ 폭발한 99's의 모습이 담겨있다. 99's도 피해 갈 수 없는 불 피우기 필수품 부채부터 뒤집개와 국자, 설거지 시그니처 빨간 고무장갑까지 야무지게 장착한 99's. 여기에 만능 해결사 활약을 예고한 유연석의 비밀병기 목공자는 이들의 야심 찬 세끼 하우스 입성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조금 더 오래 간직하시길 바라는 마음 프로젝트’라는 문구가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세상 유쾌하고 편안한 ‘힐링 풀 패키지’를 예고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10월 8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무료 재방송 다시 보기

 

티빙(TVING) 무료 보는 법 총정리 (XtvN/tvN/YTN/JTBC)

오늘은 티빙(TVING)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빙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티브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신다면 무료로 이용하시는 방법이

imifi.tistory.com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 모음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등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고 싶은 자료들을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들만 엄선하여 뽑았습니다. 그럼 다시 보기 무료 재방송을

imif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