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MLB 선발 경기중계 사이트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올해 메이저리그 중계권이 기존 MBC에서 SPOTV로 넘어갔습니다. 이로 인해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김하성, 최지만 등 한국인 메이저리거의 경기를 접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게 일이 되었는데요. 본 포스팅을 통해 류현진 선수의 실시간 경기 중계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VETV

오늘 제가 소개드릴 곳은 라이브티비입니다.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경기뿐만 아니라 해외축구, NBA, 테니스, 배구, 복싱, F1 등 다양하고 한국에서 중계를 안 해주는 경기도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중계방송 바로가기

 

Live Sport Streams, Football, Soccer, Ice Hockey, Tennis, Basketball / LiveTV

     Match of the Day LiveTV is a free website for live sport streams, sport videos and live score. We offer you a great possibility to follow numerous live sport events, including football games of the UEFA Champions League, English Premier League, Ge

livetv.sx

BROADCASTS

LIVETV는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생중계로 볼수 있습니다. 현재 경기 중인 경기들이 보입니다. 축구, 아이스하키, 테니스, 농구 등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류현진 경기를 보고 싶으시면 류현진 선수가 등판하는 날짜로 옵션을 바꿔주시면 토론토와 휴스턴의 경기를 눌러서 류현진 선발투수의 무료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방송-목록
무료중계 방송 목록
중계-방송-목록
무료중계 방송 목록

LIVE SCORE

LIVETV에서는 라이브스코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중인 현재 스코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경기의 현재 스코어를 알고 싶다면 LIVETV의 LIVE SCORE 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현재-점수-안내
라이브 스코어

RESULTS

LIVETV에서는 경기중의 스코어뿐만 아니라 다 끝난 경기의 결과도 알려주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알고 싶은 경기의 최종스코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경기-결과-안내
경기 결과 안내

VIDEO ARCHIVE

VIDEO ARCHIVE는 경기의 하이라이트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축구경기로 예를 들면 골장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를 보시려면 VIDEO ARCHEVE를 이용하시면 스포츠를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경기-하이라이트
경기 하이라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