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류현진 양현종 선발 무료 중계 스트리밍

반응형
반응형

김광현 류현진 양현종 선발 무료 중계 스트리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메이저리그에서 김광현 류현진 양현종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김광현은 붙박이 선발투수지만 텍사스 레인저스의 선발 아리하라 고헤이의 부진으로 양현종도 선발투수 후보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이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보려면 어디서 봐야할까요? 무료 중계 스트리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PORTSRP - 메이저리그 MLB 무료 중계 사이트

메이저리그 MLB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메이저리그 MLB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료이용권을 이용해 스포티비를 통해 보는 방

imifi.tistory.com

무료 중계 스트리밍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스트리밍 사이트는 SPORTSSTATE.ME 라는 사이트 입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SPORTSRP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메이저리그 같은 경우는 6600kbps까지 화질로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도 필요없다는 점이 SPORTSSTATE.ME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PORTSSTATS.ME
SPORTSSTATS.ME

MLB NHL NBA NFL MLS XFL Soccer UFC 등 다양한 종목을 무료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전 MLB NBA를 이 사이트에서 스트리밍으로 보는데 화질도 매우 만족스럽게 보실수 있습니다.

6600kbps

SPORTSSTATE 구성

SPORTSSTATE는 영상뿐만 아니라 스포츠뉴스도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영어지만 구글번역기로 번역이 가능하니 뉴스가 필요하시면 SPORTSSTATE에서 제공하는 뉴스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SPORTSSTATE 뉴스

 

마무리

SPORTSSTATE를 통해 초고화질로 메이저리그 무료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최지만 김하성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