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텐트 캠핑 장비 10% 할인 방법 (feat. 네스트2)

반응형
반응형

코베아 캠핑 용품 10% 할인 받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캠핑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밀폐된 실내 공간이 위험해서인지 자연에서 여가를 즐기는 캠핑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캠핑을 시작하려면 장비를 구매해야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코베아에서는 캠핑장비를 10% 할인해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베아 회원가입

www.koveashop.co.kr/front/main-view#conts

 

코베아몰::KOVEA SHOP

코베아몰(KOVEA SHOP)은 국내 최대 캠핑 전문매장을 기반으로 한 O4O 쇼핑 플랫폼기반의 종합쇼핑몰입니다.

www.koveashop.co.kr

코베아에서 1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코베아 회원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코베아 장비 10% 할인받기

10% 쿠폰을 받으시는 방법입니다. 코베아 홈페이지 쇼핑몰에 가셔서 원하시는 텐트를 눌러주세요. 마리나 텐트를 구매해 보겠습니다. 바로구매 버튼 위에 '쿠폰받기'를 눌러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베아 마리나

쿠폰받기를 누르면 이런 팝업창이 나옵니다. 전 이미 받았기 때문에 받기완료로 나오네요.

코베아 10% 쿠폰

 

 

구매시 유의사항

코베아에서 10% 할인 받을때 유의사항은 한 품목당 한 개만 10% 적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금액의 총 금액에서 10% 할인이 아닙니다. 그러니 구매하실 때 제일 가격이 많이 나가는 제품에 할인쿠폰을 적용 시켜주셔야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