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해외축구 NBA 생중계 무료 스트리밍 보는 곳

반응형
반응형

SPORTSRP는 메이저리그 뿐만 아니라 NBA, 챔피언스리그, NHL, NFL등 다양한 경기를 시청 가능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는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SPORTSRP는 가입없이 무료로 메이저리그, NBA, 챔피언스리그, NHL, NFL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김광현 선발투수

SPORTSRP

메이저리그 해외축구 NBA 생중계 무료 스트리밍 보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현은 뉴욕메츠와의 경기가 5월 5일 8시 45분에 열리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5월 5일 선발 등판일이 하루 밀려 6일 선발 마운드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뉴욕메츠의 에이스 2년연속 사이영상 수상자인 디그롬과의 대결이 무산되어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습니다. 6일날 선발등판을 하게 되어 양현종과 동반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양현종 선발투수

SPORTSRP 바로가기

www.sportsrp.com/

 

Free Picks: MLB Picks, NHL Picks, NBA Picks, NFL Picks, College Football Picks, Odds, Predictions, Expert Tips - Sportsrp.com

Hockey Another win Maple Leafs, this...

www.sportsrp.com

SPORTSRP 이용방법

위에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상단에 나옵니다. 그럼 'Schedule'을 눌러주세요. 그럼 지금 시청할 수 있는 메이저리그, NBA, 챔피언스리그, NHL, NFL 경기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옆에 'Watch'를 눌러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RTSRP 이용방법
류현진 선발투수

마무리

SPORTSRP는 무료, 고화질로 메이저리그, NBA, 챔피언스리그, NHL, NFL 경기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SPORTSRP를 통해 무료중계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