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RP - 메이저리그 MLB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반응형

메이저리그 MLB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메이저리그 MLB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료이용권을 이용해 스포티비를 통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방법도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를 무료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PORTSRP 이용하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SPORTSRP 입니다. 메이저리그뿐만 아니라 NHL, NBA, NFL, MLS, XFL, Soccer, UFC등 다양한 스포츠를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어 해설이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무료로 보시려면 조금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 SPORTSRP의 장점은 회원가입이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처음에만 조금 보여주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회원가입을 유도하는데 SPORTSRP는 무료로 스트리밍을 이용가능합니다.

 

SPORTSRP 소개

SPORTSRP 바로가기

 

Free Picks: MLB Picks, NHL Picks, NBA Picks, NFL Picks, College Football Picks, Odds, Predictions, Expert Tips - Sportsrp.com

Hockey Another win Maple Leafs, this...

sportsrp.com

SPORTSRP-소개
SPORTSRP소개

SPORTSRP 상단 메뉴바입니다. 홈, 뉴스, 야구, 하키, 농구, 아메리칸풋볼, 축구등 원하시는 경기를 보고 싶을때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SPORTSRP 사이트입니다.

SPORTSRP-소개
SPORTSRP소개

스케쥴 메뉴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종목 구분없이 시간대 별로 중계방송 스케줄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WATCH"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SPORTSPR-이용방법
SPORTSRP이용방법

팀별로도 구분을 해놔서 내가 응원하는 팀의 경기들을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메이저리그-뉴스
메이저리그 뉴스

영어로 제공하는 뉴스도 보실수 있습니다. 영어가 약하신분들은 크롬에서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번역을 해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요즘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최지만, 김하성등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이 많이 메이저리그를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MBC,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경기를 봤었지만 이젠 유료 이용권을 통해 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린 SPORTSRP를 통해 메이저리그 경기들을 무료로 즐기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