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꿀팁 알려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꿀팁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현대 서울은 2021년 2월 26일에 개점을 했는데요. 더현대 서울 덕분에 주말에는 생기가 없던 여의도가 방문객들이 아주 많아진 거 같습니다. 그런데 더현대 서울로 사람들이 몰리는 까닭에 주차를 하려면 주차장 줄 서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그것도 그렇고 주차비는 30분은 무료라고 하지만 30분을 넘어가면 10분에 2,000원이라고 하는데요. 강남에 10분에 1,000 원하는 곳은 본 적이 있어도 이렇게 비싼 주차장은 처음인 거 같았어요. 그럼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주말에는 무료주차 쿠폰이 적용안됩니다! 확인해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더현대 서울 주차비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와우 더현대 서울의 주차비용입니다. 5/10/15만원 구매 시 1/2/3시간 무료라고 하는데 무료주차 시간 너무 야박한 거 아닙니까? 그리고 10분당 2,000원 너무 비싸요. 주말에는 더현대 서울 백화점 주위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주차면적이 적다 보니 먼저 선점하시려면 아침 일찍 가거나 때마침 나가는 차가 있어야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주말이나 휴일 같은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방법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를 받기 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현대백화점 어플을 다운 받아주세요.

전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 열기가 나오네요. 설치가 끝나면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현대백화점 어플을 실행시켜주시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메뉴를 눌러 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메뉴를 눌러주시면 자신의 이름과 주 이용 지점 선택을 해주세요.

여기서 더현대 서울로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만약에 다른 지점을 이용하시려면 똑같이 주 이용 지점 선택하셔서 다른 매장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정산을 눌러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자신의 차량번호를 선택해주세요. 모자이크 된 부분이 저의 차량번호입니다. 그리고 선택을 눌러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키오스크를 통해서 2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코드를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사용하시면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주말에는 무료주차 쿠폰이 적용 안됩니다! 확인해주세요)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받는 방법 유익하셨을까요?

 

그럼 더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현대 서울 2시간 무료주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