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PAYONEER) 25$ 공짜로 받는 방법 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페이오니아를 통해 공짜로 25$를 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꼭 링크를 타고 가셔야지 25$를 받을 수 있으니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페이오니아 25$ 공짜로 받는 링크 클릭!!

 

Payoneer | Get Paid by Marketplaces & Direct Clients Worldwide

Need a simpler way to get paid from companies abroad? Get $25 when you sign up for Payoneer using my referral link!

www.payoneer.com

페이오니아(PAYONEER)는 전 세계 기업, 개인의 해외 송금 등을 달러나 위안화, 유로화, 엔화 등으로 다양하게 결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아마존 쇼핑몰 셀러분들이나 에어비앤비, 구글, 업워크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 중이라고 하네요. 페이오니아(PAYONEER)와 비슷한 기업으로는 페이팔이라는 기업도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수수료 측면에서 페이오니아가 더 메리트가 있어서 페이오니아(PAYONEE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 스톡 사진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3월에만 174$를 송금받았는데요. 수수료는 단 1.2%에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건 제가 어도비스톡으로 받은 174.66달러입니다. 어도비 쪽에서 일주일 정도 뒤에 페이오니아(PAYONEER)로 송금을 해줬고 페이오니아(PAYONEER)는 저에게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정도에 있다가 입금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몰랐을 때 페이오니아(PAYONEER)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친절하게 응대해 줘서 참 좋았습니다. 

 

 

 

페이오니아(PAYONEER) 가입방법 (모바일 버전)

페이오니아(PAYONEER) 가입하기 링크 클릭!

 

Payoneer | Get Paid by Marketplaces & Direct Clients Worldwide

Need a simpler way to get paid from companies abroad? Get $25 when you sign up for Payoneer using my referral link!

www.payoneer.com

페이오니아(PAYONEER) 가입을 위해서 위 링크를 클릭해 페이오니아(PAYONEER) 사이트로 가주세요.

 

 

 

링크를 타고 가시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실 거예요 그럼 가운데 하단에 있는 Sign Up & Earn $25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즈니스 타입을 선택 해주세요. 전 프리랜서 및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비즈니스 유형을 선택해주었고, 월평균 수입은 $5,000 미만이라 이렇게 선택해주었습니다.

 

 

 

프리랜서 및 디자이너로 선택해주니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게티이미지, 셔터스톡등의 대금을 수취할 수 있다고 페이오니아(PAYONEER)에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세요.

 

 

 

페이오니아(PAYONEER)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보다 조금 까다롭습니다. 아무래도 현금이 오고 가기 때문에 아주 자세하게 기입 목록이 있으니 처음에 가입하실 때 참고해주시고요.

전 개인이고 사업자도 없기 때문에 개인으로 선택했고, 이름,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을 기입했습니다.

 

 

 

연락처 정보도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주소를 입력해 주시고,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서 코드 전송을 받고 확인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계정 정보도 입력해 주세요.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보안질문 등을 입력해주세요. 나중에 페이오니아(PAYONEER) 상담전화를 받으실때 보안질문을 상담사분께서 물어보세요. 그럼 답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ID상세정보도 입력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페이오니아(PAYONEER) 가입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인출용 은행 계좌를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그 무엇보다 중요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입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등을 입력해 주세요.

 

 

 

모든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페이오니아(PAYONEER) 계정 신청이 접수되어 검토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향후 수 영업일 내에 메일이 온다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그럼 페이오니아(PAYONEER)에 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대략 10분 정도의 투자로 25$를 벌 수 있다니 참 좋습니다!

 

오늘은 페이오니아를 통해 공짜로 25$를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