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바다가 있어 산책하기 좋은 영종씨사이드파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바다와 산책하기 바다가 있어 산책하기 좋은 영종씨사이드파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종씨사이드파크는 2016년에 개장을 했고, 2017년에 캠핑장과 레일바이크, 2018년에는 영종역사관을 추가로 개장을 하였습니다. 

 

 

 

2019.12.11 - [생활정보 - Living Information] - 영종도 맛집 거해짬뽕순두부

 

영종도 맛집 거해짬뽕순두부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맛집 거해짬뽕순두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쌀쌀하고 추운 날씨에 뜨끈뜨끈하고 얼큰하면서 칼칼한 짬뽕 국물에 푸짐하게 들어있는 해물

imifi.tistory.com

 

 

 

영종씨사이드파크의 전체적인 지도입니다. 처음에 갔을때 별로 크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걷다보니 상당한 규모였습니다. 바닷바람 광장, 해수족욕장, 다목적 운동장, 염전, 텐트 캠핑장, 스카이데크, 갯벌, 송산, 카라반캠핑장등 다양한 구경거리가 많아서 주말에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산책하기에는 딱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됩니다.

 

 

 

산책을 하면서 이렇게 바다도 볼수있어 좋고, 인천대교 그리고 인천공항으로 착륙하는 비행기도 볼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하늘과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을정도로 아주 좋았습니다.

 

 

 

카라반 캠핑장도 볼수 있었는데요. 22대의 카라반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대형 카라반이라 내부도 완전히 넓어서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종씨사이드파크 안에는 카라반뿐만 아니라 이렇게 캠핑장도 있었습니다. 타프도 있어서 텐트만 가져오시면 딱이겠더라구요. 데크사이트도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참 아름다운 광경이지요? 영종씨사이드파크에서 산책을 하시면 자주 보실수 있는 장면입니다. 비행기와 빛내림이 기가 막히네요.

 

 

 

영종씨사이드파크에 또 하나의 명물 레일바이크입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레일바이크를 타시면 정말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페달을 밟으며 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종도 레일바이크 예약하는 방법

2019.11.26 - [생활정보 - Living Information] - 영종도 레일바이크 위치, 예약 및 가격 총정리

 

영종도 레일바이크 위치, 예약 및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레일바이크 위치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종도 씨사이드파크는 영종하늘도시 남쪽해안도로 일대 177만㎥에 7.8km길이로 조성되어

imifi.tistory.com

 

 

 

영종진공원도 가볼 수 있었습니다. 이 영종진은 강화도의 방비를 목적으로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뒤쪽으로 보이는 호텔과 너무 대조적인 분위기가 있어서 참신했습니다.

 

 

 

영종진에서 보는 영종씨사이드파크 산책로 입니다. 바다와 어우러져 가만히 보고 있으면 걱정이 다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영종의 역사를 볼수 있는 영종역사관도 영종진에서 멀지 않은곳에서 볼수 있습니다. 내부는 못들어가 봤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들러봐야겠습니다.

 

 

 

영종씨사이드파크 내에는 체육광장도 있습니다. 족구장, 풋살장, 농구장, 익스트림장이 있습니다.

 

 

 

염전의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사진도 찍어주고 하는 모습이 참 이쁘게 보였습니다. 

 

 

 

이렇게 영종씨사이드파크를 어설프게 훑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참 산책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되지 않으시나요? 넉넉하게 2시간정도면 영종씨사이드파크를 보실수 있는데요. 여유로운 주말에 찾아가 산책을 하면 딱 좋을 산책로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