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콩비지 감자탕 위치 주소 가격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맛있는 녀석들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 콩비지 감자탕 위치 주소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콩비지 감자탕편은 2015.01.30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 날 맛있는 녀석들은 첫 번째 맛집으로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에 있는 맛집 <맷돌 우리 콩 감자탕>을 찾아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맷돌 우리 콩 감자탕> 주소는 경기 파주시 숲속노을로 330으로 24시간 운영을 합니다.

 

 

<맷돌 우리 콩 감자탕> 메뉴판 입니다. 콩비지 감자탕 말고도 콩비지 감자탕, 해물 감자탕, 쭈꾸미 삼겹살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운것을 못먹는 아이들을 위해서 다람쥐 돈까스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맷돌 우리 콩 감자탕>은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경북 청송군에서 재배된 100% 순수 국산콩을 이용하여 만드는 비지라 건강에도 정말 좋을거 같구요.

 

 

<맷돌 우리 콩 감자탕>은 주문 후 바로 비지를 멧돌을 통해서 만들어 주십니다.

 

 

감자탕이 끓기 시작한 후 콩비지를 넣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맷돌 우리 콩 감자탕>에서 황금비율은 콩비지를  감자탕大는 2국자, 감자탕中은 1국자반, 감자탕小는 1국자를 넣어야 최고의 조합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감자탕을 다 먹었다면 마무리로는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셔야 겠죠?

 

 

 

 

 

이상으로 맛있는 녀석들 콩비지 감자탕 위치 주소 가격 총정리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