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추천 베스트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추천 베스트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지극히 주관적인 베스트5이니 GS25 편의점 가실때 참고만 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다른 편의점에는 없고 GS25 편의점에만 있는 PB상품위주로 추천드리는 것이니 이 또한 참고 바라겠습니다. 편의점 많이 들 이용하시죠?? 저는 끼니를 해결할때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데요. 특히 GS25 편의점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래서 조금 할인된 GS25 편의점 상품권들도 사서 이용하기도 합니다. 약간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럼 GS25 편의점 추천 베스트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GS25 편의점 추천 베스트5

 

1. 정성 가득 비빔밥 - 3,900원

 

GS25 편의점 첫번째로 추천은 정성가득 비빔밥입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7가지 채소와 고기가 있어서 집에서 해먹는 비빔밥과 비슷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색깔도 이쁘고 건강함이 느껴지는 나물들인데요. 한꺼번에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보다는 정성가득 비빔밥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나물밑에는 밥과 달걀프라이가 있습니다. 드시기전에 밥과 달걀프라이는 렌지에 돌려주세요.

 

 

밥과 나물, 달걀후라이, 고추장, 참기름을 같이 비벼주시면 정성 가득 비빔밥의 참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비비는 비주얼은 그닥인데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GS25 편의점 첫번째인 정성 가득 비빔밥 입니다.

 

 

 

2. GS25 차돌떡볶이  - 3,400원

 

GS25 편의점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차돌떡볶이 입니다. 차돌과 떡볶이의 조화를 누가 했는지 참 신선하더라구요. GS25 편의점에 다양한 떡볶이가 있지만 고기가 있는 떡볶이 적극 추천입니다.

 

 

차돌떡볶이의 비주얼입니다. 떡은 쫄깃쫄깃하니 시중에 파는 떡볶이와 맛있는 맛이고 차돌또한 떡볶이의 모자른 식감을 채워준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리고 소스는 약간 짜다고 느낄수 있지만 물을 조금만 조절한다면 문제 없을듯 싶습니다. 소스자체는 단짠단짠 느낌이 강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GS25 편의점 두번째 제품입니다.

 

 

 

3. GS25 뭉개뭉계란 콘감자 샐러드 - 2,600원

 

GS25 편의점 세번째로 추천하는 메뉴는 뭉개뭉계란 콘감자 샐러드입니다.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 한동안 핫한 녀석이었습니다. 맛은 상상하는 맛입니다. 백다방의 사라다빵에 오이만 없는 느낌이랄까요? 아삭한 식감이 없지만 식빵이랑 먹으면 괜찮을거란 생각에 바로 식빵을 구웠습니다.

 

 

갓구운 식빵에 뭉개뭉계란 콘감자 샐러드를 올려주었습니다. 알록달록한게 있으면 더 맛있어 보였을텐데 비쥬얼적으로 살짝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맛은 굿굿이에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개봉 전 달걀이 있으니 꾹꾹눌러 계란을 소스와 잘 섞어주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GS25 편의점 세번째 제품 뭉개뭉계란 콘감자 샐러드 입니다.

 

 

 

4. GS25 편의점 김밥종류

 

GS25 편의점 4번째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김밥종류 입니다. 저는 편의점하면 역시나 김밥이 생각나는데요. 특히 그중에서도 저는 치즈붉닭김밥을 처음으로 들곤하는데요. 예전에는 가늘고 길게 나왔는데 이제는 이렇게 새로 리뉴얼되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더 튼실하게 나와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GS25 편의점 치즈불닭김밥은 스트링치즈와 붉닭 조화가 너무나도 좋은 김밥입니다. 매운 불닭을 치즈스트링이 중화 시켜줘 중독성 강한 김밥이 입니다. 한번 빠지게 된다면 다른 김밥이 눈에 안들어오실 거에요. 저도 예저는 참치김밥이 1순위였는데, 이제는 치즈불닭김밥을 제일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 GS25 편의점 4번째 추천메뉴는 GS25 편의점 김밥이였습니다.

 

 

 

5. GS25 편의점 스낵류

 

GS25 편의점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스낵류입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피자치인데요. 약간 누룽지의 식감을 가지고 있는 피자맛의 스낵입니다. 설명만 드렸을땐 이게 뭔 느낌이야라고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한봉지 먹다보면 오호 이런 식감의 과자도 있구나라고 생각하실 거에요.

 

 

피자칩의 모양입니다. 약간 징그럽게 생겼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중독성 넘치게 끌리는 맛을 가지고 있는 GS25 편의점에 피자칩입니다. 가격도 1,200원으로 저렴하니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GS25 편의점 마지막 추천 메뉴였습니다.

 

 

 

이상으로 GS25 편의점 추천 베스트5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