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전화번호,주차)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많이들 하시나요?? 저는 가끔 시간이 있을때 피파, 철권, 용과같이 시리즈 등을 하곤 합니다. 요즘에는 게임CD 구매없이 인터넷을 통해 다운을 받을수 있어 참 편리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내가 아끼는 시리즈를 CD로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 가끔씩 한우리를 찾곤 합니다. 그럼 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은?

한우리 영업시간은 오전10:30 ~ 오후08:00 이며 주말은 오전10:30 ~ 오후08:30까지 영업시간 입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매월 2,4주 화요일이 휴무이기 때문에 이날 신도림 한우리도 휴무 입니다. 참고하세요.

 

신도림 한우리 전화번호는?

02-2111-7144 입니다 하지만 전화는 잘 안받으시니 직접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신도림 한우리 주차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1시간 무료 주차 입니다. 그리고 주차권이 더 필요하시다면 1층 안내데스크에 가서 2만원 이상 구매에 한하여 총 3시간 무료 주차를 하실수 있습니다.

신호대기 중에 찍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입니다. 신도림 한우리는 테크노마트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신도림역을 이용하시면 편하실 거에요. 그리고 자가용 이용시 1시간은 무료라 금방 나오신다면 자가용도 추천드립니다. 쇼핑몰이 대부분 30분 무료주차인데 비해 테크노마트 국제전자센터는 1시간이라 넉넉하게 참 좋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2층까지 올라가주세요. 그리고 신도림 한우리를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사람이 제일 많은곳이 한우리라고 생각하시고 거기로 가주시면 됩니다.

역시 한우리의 인기는 말도 못하였습니다. 다른 매장은 한산한데 비해 한우리는 항상 사람이 이렇게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신도림 한우리 2층에서 못찾겠다 싶으면 사람많은 곳으로 가세요. ㅎㅎ

신도림 한우리에서 구입한 용과같이7 입니다. 발매된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구매할까 말까하다가 구매를 했습니다. 전 시리즈부터 재밌게 한 게임이라 구매를 하긴했는데.... 워낙 체험판을 통해 약간 실망하긴 했었는데요. 익숙해지면 재밌어 지겠다 싶어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현금가 52,000원 확실히 인터넷보다 저렴하고 현금영수증까지 주신답니다.

 

 

 

이상으로 신도림 한우리 (영업시간,전화번호,주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