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햄버거 많이 좋아하시나요?? 전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등 브랜드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는 햄버거 성애자 입니다. 브랜드마다 좋아하는 햄버거가 있어서 배달이나 매장에서 주문할때 꼭 그 메뉴와 추가 햄버거 하나더 주문을 합니다. 하나만 먹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은?

11,000원입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같은 경우 11,000원 이상 주문해야지 배달이 가능 니다.

 

홋데리아 홈서비스 주문방법은?

1600 - 9999 로 전화를 하셔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롯데리아 어플을 통해 홈서비스도 이용가능 합니다.

그럼 롯데리아 어플로 홈서비스 받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총정리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필요하신 롯데리아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전 안드로이드여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롯데리아 어플을 받았습니다.

 

롯데리아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여기서 오토바이가 그려져 있는 홈서비스 (배달주문) 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매장에서 직접 수령을 하시려면 퀵오더 (매장수령)를 통해 주문해주시면 되구요. 저는 홈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홈서비스 (배달주문)를 눌러주었습니다.

 

홈서비스 (배달주문)을 눌러주시면 주소 찾기를 클릭 해서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저는 집으로 주문을 받을거라 집주소를 입력해 주었습니다.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배달받을 수 있는 매장정보가 쫘~악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배달상태가 원활한 곳을 눌러 배달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대입구역 지점이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이여서 선택을 해줬습니다.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와규에디션2 세트를 선택해주었고, 사이드 메뉴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전 양념감자와 콜라 라지사이즈로 변경해줬습니다.

 

클래식 치즈버거도 단품으로 같이 주문해줬습니다. 배달비를 맞추는것도 있지만 한개만 먹으면 항상 아쉬워서 2개씩 시킨답니다.

 

이제는 결제만 남았는데요. 전 휴대폰 소액결제가 제일 편해 항상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문구가 나왔습니다.

 

배달온 햄버거를 맛있게 먹어주면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