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TVN은 종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채널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신서유기 시리즈, 응답하라 시리즈, 아는형님, 유퀴즈온더블록, 사랑의 불시착, 놀라운 토요일등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중에 하나입니다. 이 처럼 다양하고 재밌는 프로그램들이 많은 TVN을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집에서 편안하게 보는 방법이 있겠고 두번째로는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외부에서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어플을 통해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법

tvn 실시간 무료로 보시려면 모바일로 보시려면 어플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빙을 설치해주시고, 아이폰 사용자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티빙을 설치해주세요.

 

티빙이 설치가 다 되었으면 티빙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tvn 실시간 무료로 보려면 가운데 실시간TV 탭을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티빙 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실시간TV 프로그램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티비에서 재방송을 하면 재밌게 보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을 눌러보았습니다.

 

AM 09:41 ~ AM 11:17 까지 TV에서 실시간으로 해줏고 있는 응답하라 1988 12화였습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등 대중교통으로 이동시, 카페등에서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는게 정말 큰 매리트입니다. 그리고 무료 치고는 화질이 너무 좋다는 점이 장점일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권을 이용하여 티빙을 시청할수 있는데요. 티빙 어플 하단에 My를 눌러주시고 이용권/캐쉬/쿠폰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티빙 무제한, 무제한 플러스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정주행하고 싶으신 프로그램이 많다고 생각하시면 티빙 무제한, 무제한 플러스를 통해 하루 날잡아서 예능이나 드라마등 정주행하시면 참 좋으실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