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청소년 등록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캐시비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비 카드같은 경우는 교통비뿐만 아니라 편의점, 쇼핑, 게임, 상품권,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등 다양한곳에서 사용가능한 캐시비 카드입니다. 카드한장만 있으면 어디서나 통용되는 캐시비 카드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이 사용하는 카드인 이 캐시비 카드인데요. 하지만 청소년 교통할인을 받으려면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해야합니다. 그럼 캐시비 청소년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캐시비 청소년 등록방법

일단 캐시비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www.cashbee.co.kr 에 입력해주셔도 됩니다.

 

캐시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시면, 상단에 캐시비등록 -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순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을 하려면 이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비회원으로도 등록이 가능한데, 회원으로 할인 등록을 하는게 더 많은 혜택이 있으니, 꼭 로그인 후 할인등록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로그인 후 할인등록을 눌러주세요. 전 기존에 L.POINT 아이디가 있어 로그인을 해줬습니다.

 

로그인 후 할인등록을 눌러주시면 캐시비 카드 등록을 눌러주세요.

 

캐시비 카드 번호 등록을 해주시려면 캐시비 카드 앞면에 있는 카드 번호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기본 카드 번호는 숫자 16자리 입니다. 구 카드는 영문으로 시작하는 카드입니다. 카드 번호 입력을 눌러주시고, 등록을 해주세요. 그러면 어린이/청소년 캐시비 등록이 끝났습니다.

 

  • 할인요금 적용은 "어린이/청소년 할인"은 등록 후 약 2~3일 소요가 됩니다.
  • 어린이/청소년 카드 구입시 첫 충전후 10일간 할인 요금이 차감되며 이후 할인 등록이 없을 경우 일반요금이 차감됩니다.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만 18세 초과 ~ 만 24세 이하 청소년은 청소년 요금할인 대상입니다.

 

캐시비 카드 등록 시 혜택입니다.

  1. 어린이/청소년 할인카드 등록시 어린이/청소년 요금 할인 혜택
  2. L.POINT 적립 대상 캐시비 카드 등록시 사용금액의 0.2% L.POINT적립
  3. 소득공제 신청월부터 소득공제 혜택 제공

 

 

 

이상으로 캐시비 청소년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