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 짬뽕 메뉴 및 가격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이비가 짬뽕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비가 짬뽕은 2010년 9월 본점오픈을 시작으로 2014년 SBS생활의 달인 <최강달인 10대 맛집 선정>중식업계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2019년에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2년연속)과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짬뽕)부문 수상(4년 연속) 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렇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이비가 짬뽕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비가 짬뽕 메뉴 및 가격 총정리

 

이비가 짬뽕 - 9,000원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 맛의 스테디셀러!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표 인기 메뉴로 시원한 속풀이를 원하시는 분, 얼큰한 것을 좋아 하시는 분에게 사랑받는 맛입니다.

순한 짬뽕 - 9,000원

사골의 진한 맛이 돋보이는 하얀 짬뽕

빨간 고춧가루를 넣지 않은 특별한 짬뽕입니다. 사골 국물,굴과 바지락, 잘 볶은 야채가 어우러져 칼칼하면서 고소한 맛으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짬뽕입니다.

이비가 마라짬뽕 - 10,000원

대한민국 마라의 기준!

깊고 깔끔한 이비가 짬뽕에 개운하고 알싸한 마라를 더한 이비가만의 마라짬뽕입니다. 신선한 야채의 아삭한 식감과 우삼겹의 육 향이 어우러져 몸속까지 편안해지는 건강한 짬뽕입니다.

 

이비가 한우짜장 - 7,000원

한우와 짜장이 만난 럭셔리한 맛

곱게 다진 한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영양 만점 짜장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으로, 짜장 소스에 밥까지 비벼 드시면 맛도 최고입니다.


이비가 한우라이스 - 10,000원

영양과 담백함이 살아있는 명품 라이스

한우의 영양과 담백함이 살아있는 명품라이스입니다. 갖은 야채와 계란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식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크리미한 소스와 한입, 베이비 야채와 또 한입~ 이비가 짬뽕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건강특미'입니다.

이비가 볶음짬뽕 - 10,000원

볶아서 불 맛과 식감을 더욱 살린 메뉴

이비가짬뽕의 담백하고 개운한 맛은 고스란히 살아있으면서도 깔끔한 불맛과 칼칼한 식감이 입에 찰싹 붙는 맛, 이비가 볶음짬뽕이 입맛을 살려드립니다.

이비가 탕수육 - (소)12,000원 (대)17,000원

국내산 생돼지 등심이 바삭바삭

질 좋은 국내산 생돼지 등심을 매일 새로운 기름으로 초벌 튀김없이 1번만 튀겨 내어 겉은 하얗고 속살은 부드럽고 쫄깃한 이비가의 별미입니다. 짬뽕, 짜장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비가 왕새우탕수 - 30,000원

왕새우의 쫀득함과 풍미가 가득한 이비가 특미

왕새우의 쫀득함과 풍미가 가득한 신개념 새우요리입니다. 튀김옷을 입혀 한번만 튀겨내고, 특제 소소로 버무려서 최고의 풍미가 전해집니다. 짭쪼롬 달콤하게 한입, 야채와 푸짐하게 또 한입~ 이비가 짬뽕이 새롬게 선보이는 '행복특미'입니다.

참새우짬뽕 - 10,000원

고소한 참새우가 더해진 시그니처 메뉴

영양의 전령사인 바다새우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깊고 칼칼한 이비가짬뽕 국물에 맛에 더해져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맛과 향취가 입안 가득 전해집니다.

 

 

 

이상으로 이비가 짬뽕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