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이용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서브웨이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브웨이는 매일 매장에 배송되는 신선한 야채들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1983년부터 써브웨이는 매장에서 매일 빵을 직접 구워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써브웨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알면 유용한 링크 - 서브웨이 메뉴 및 가격 총정리

 

서브웨이 이용방법

STEP 1 메뉴 선택

첫번째로 메뉴를 고르세요. 제가 서브웨이에서 자주 먹는 메뉴는 에그마요, 이탈리아 비엠티 입니다. 원하시는 메뉴를 골라주시면 되구요. 그리고 크기를 골라주세요. 서브웨이는 보통 15cm와 30cm가 있습니다. 보통은 15cm를 고르겠지만 친구와 같이 먹는다거나 두끼를 먹는다면 30cm 먹을때도 있답니다.

 

STEP2 빵 선택(찹샐러드 선택 시 제외)

6가지 빵중에 1가지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빵 종류는 화이트, 하티, 파마산오레가노, 위트, 허니오트, 플랫이 있습니다.

 

1. 화이트

가장 기본적인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빵입니다.

서브웨이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하티

화이트빵에 옥수수 가루가 뿌려져 있으며 겉은 바삭하며 속은 촉촉합니다.

 

3. 파마산오레가노

화이트빵에 파마산 오레가노를 시즈닝 한것으로 허브향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4. 위트

9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건강한 곡물빵입니다.

 

5. 허니오트

위트빵 위에 오트밀이 있어 고소함이 있는 빵입니다.

 

6.플랫

납작하게 생겼으며 피자도우처럼 쫀득한 맛이 특징인 플랫입니다.

 

STEP3 추가토핑 선택

토핑을 추가해서 나만의 시그니쳐 메뉴를 만드는 것도 더욱더 서브웨이를 맛있게 즐길수 있느 방법중 하나입니다. 저는 항상 아보카도와 치즈를 추가하는데요. 토핑에 따라 추가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STEP4 야채&소스 선택

원하는 야채는 추가하시고 싫어하는 야채는 빼주세요. 저는 피클을 싫어해서 항상 피클을 빼고 올리브는 많이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스도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소스는 랜치드레싱과 스위트칠리 입니다.

 

STEP5 세트선택

세트로 드실지 단품으로 드실지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보통 매장에서 먹을땐 음료와 같이 먹기때문에 세트로 주문을 하는데요. 테이크아웃시에는 샌드위치 단품만 먹는답니다. 쿠키, 스프등도 맛있으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써브웨이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