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풍동맛집 초원한우전문식당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일산풍동맛집 초원한우전문식당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정육식당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일반 소고기 전문점 보다는 정육식당을 이용하여 소고기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기가 거기서 거기 일테지만 제가 원하는 고기를 냉장고에서 골라서 먹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일산풍동에 있는 초원한우전문식당 입니다.

일산풍동맛집 초원한우전문식당의 냉장고 입니다. 사장님께서 가운데서 고기 손질을 해주시고 원하는 고기를 골라서 뒤쪽에 카운터에서 계산을 해주시면 옆에 식당에가서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한우뿐만 아니라 한돈도 있어서 고민할거 없이 드시고 싶은거를 바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초원한우전문식당에 기본 상차림입니다. 너무나도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여느 정육식당에서 볼수 없는 나물까지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냉장고에서 고른 한우꽃등심 1++ 과 한우살치살 1+ 입니다. 딱 봤을땐 고기양이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면 어느새 배가 금방 부르기도 하지만 한우라 다 먹어줘야지요^^

달아오른 불판에다가 비계를 슥슥 발라줘서 한우꽃등심부터 구워줬습니다. 캬~ 고기를 올렸을때 그 소리는 항상 입맛을 돋구게 만드는게 정말 기분좋을 소리가 아닐수 없습니다. 꽃등심이 조금씩 익었을때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이렇게 질 좋은 고기는 초원한우전문식당에서만 이 가격에 가능할거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꽃등심이 적당히 익었을때 소금에 찍어서 한입!

꽃등심을 먹고난 뒤에 바로 살치살도 구웠어요. 살짝 배가 불러서 한점씩 구워 먹었답니다. 등심 보다 더 사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최고였어요. 이 살치살또한 초원한우전문식당에서만 이 가격에 즐길수 있는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살치살을 다 먹고 한우된장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밥 하나만 볶이 아쉬워서 두개를 볶았습니다. 먹는동안 너무 많이 볶은거 아니야라고 생각했지만 결국엔 다 먹었답니다~ ㅎㅎ 

초원한우전문식당의 차림표 입니다. 상차림은 1명당 3,000원씩 입니다. 그리고 초원한우전문식당은 매일 점심시간에 주력 메뉴가 있으니 하루에 한번씩가도 나쁘지 않을거란 생각도 있습니다.

 

 

 

전화번호 : 031-908-3461
주     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11:00 - 16:00) 점심가능시간

 

 

 

 

 

이상으로 일산풍동맛집 초원한우전문식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