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기본적인 약은 편의점에서 구비할 수 있지만, 몇년전만 하더라도 법정 공휴일이나 일요일 늦은 밤에는 약국을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를 통해 영업중인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은?

휴일지킴이 약국 운영정책에 따라 국민들의 약국 이용 편의를 제공하며 국민 보건의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입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는 법

모바일, PC 똑같이 휴일지킴이 약국을 검색해주세요. 링크를 눌러 주세요.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지도검색과 날짜를 지정해 검색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은 지도를 눌러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서울 용산에 있는 약국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서울 ▷ 용산구 ▷ 검색을 눌러주세요.

 

검색을 해주시면 용산구에 현재 운영중인 약국이 나오게 됩니다. 녹색 시계 아이콘이 현재 운영중인 약국입니다. 지금 바로 가시면 약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두번째 검색 방법입니다. 달력에 검색해주시고 싶은 날짜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시간, 지역도 같이 검색해주시면 더 디테일하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관악구를 검색해 봤는데요. 역시 녹색 시계 아이콘이 보이는 곳은 현재 영업중인 약국인걸 알수 있습니다. 녹색 시계 아이콘 옆에 돋볻기를 클릭해주시면 지도를 볼수 있는데요.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네 이렇게 지도를 열어서 약국이 어디쯤 있다는 걸 알고 집에서 출발하실수 있겠죠??

 

 

 

이상으로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