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_75913 F14 T & 스쿠데리아 페라리 트럭

반응형
반응형






#카페에서 즐기는 레고!! 75913 페라리트럭






처음으로 해보는 레고 포스팅!

그동안 봐뒀던 레고75913을 사서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는 자주가는 ㄸㅅㄸㅅ



박스오픈을 해줍니다요!








와우 봉지가 많네요!!

페라리상징인 빨간색들이 참으로 많이보여요!













하나씩 봉지를 뜯고 만들어 봅시다!!!












박스들고 한컷!

레고박스는 언제나 설레게해요

두근두근














뚝딱뚝딱 하나씩 인스를 보고 만들기 시작했어요

한봉지 뜯을때 마다 만들게 사라져 아쉬움마저 들때도 있지만

완성되가는 뿌듯함도 있지요!

집중중이시네요ㅎㅎ












오토바이 탄 미피가 참 앙증맞아요!

헬멧까지 써주시고

빨간색도 참 이쁘구먼요











드디어 완성!!

레고 디테일이 정말 대단해요!

레이싱카도있고 트럭 뚜껑도 열리고 참 멋지구요














미피 3마리

옆에 2마리가 더 보이네요

미피가 총 5마리로 각 특성이 뚜렸해요!












전체컷이에요!!

난이도는 생각했던것보다 어렵지 않아서 다행이었구요

둘이서 1시간반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가끔  카페에서 구석진 곳에서 만들면 좋을것같습니다!











#레고 #레고75913 #레고페라리트럭 #lego75913 #페라리 #레고개봉기 #레고만들기 #레고개봉 #취미 #x-pro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