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야인시대 고화질 무료 다시보는 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야인시대 고화질 무료 다시보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02년에 SBS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총 124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때였는데요 학원갔다와서 꼭 10시에 아버지와 같이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벌써 17년이 지났지만 아직 "4딸라!" "내가 고자라니"등 다양한 짤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야인시대는 김두한을 일대기로 한 드라마입니다. 아마 다시보기로 보시면 당시에 왜 인기가 많았는지 생각하실거에요. 링크를 통해 야인시대 무료로 다시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드라마 야인시대는 김두한의 일대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청산리대첩의 영웅인 김좌진장군의 아들로 태어나 종로 주먹패에 들어가 두목으로, 그리고 공산주의와 맞서는 반공투사, 그리고 국회의원이 되었던 김두한의 일생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제시대, 6.25한국전쟁, 독재기를 거치는 근현대사를 다루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아마 이 드라마를 보시면 김두한뿐만 아니라 역사공부도 조금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 드라마 야인시대의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입니다. 구마적과 김두한의 싸움이였죠. 이때 김두한이 구마적을 이겨 우미관을 빼았습니다. 그리고 구마적은 소리없이 주먹세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김두한의 젊은시절은 안재모가 열연을 해서 꾸준한사랑을 받게됩니다.

중절모가 잘 어울리는 젊은 김두한 역할의 안재모입니다. 안재모의 김두한은 일본인들과 투쟁하는 청년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야인시대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김영철의 김두한 2부에서는 해방 후 좌우 이데올로기의 대립, 6.25 한국전쟁, 4.19 학생운동, 5.16 군사쿠테타에서 박정희 독재정권으로 이어지는 격동의 한국 현대사앞에 놓인 김두한의 험난한 중.노년기를 보여주게 됩니다. 김영철이 나오는 이 야인시대는 시청률 50%에서 20%까지 곤두박질 쳤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결투씬 보다는 정치이야기가 대부분이여서 인기가 살짝 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야인시대하면 김영철이 떠오르는게 참 아이러니 하죠?

그리고 이때는 김두한 보다는 이정재역할로 나온 김영호가 더 멋있었던 기억이 있다. 시라소니도 잊지 못할 캐릭터였습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야인시대 고화질 무료 다시보는 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야인시대 #다시보기 #야인시대다시보기 #야인시대고화질 #드라마 #드라마야인시대 #김영철야인시대 #안재모야인시대 #야인시대다시보기고화질 #고화질야인시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