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얻는 꿀팁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얻는 방법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영등포 근처에 살아서 약속을 잡을때 백화점에 일이 있을때 자가용을 타고 가는데요

주차를 하려면 이만저만 불편한점이 많습니다. 주차할곳도 마땅치 않고

주차비도 너무 비싸고 그럴때마다 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다 주차를 하곤합니다

주차비용이 아까운데 왜 백화점에 주차하느냐라고 물으실텐데요

바로 한달에 2장씩 나오는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을 이용한답니다

그럼 이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해줄일은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를 해줍니다. 전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이라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를 해줬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중이시라면 앱스토어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해줬다면 자주 가시거나 관심 있는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백화점, 에비뉴엘, 영프라자, 프리미엄 아울렛, 아울렛 등이 있는데요. 사실 아울렛은 무료 주차권은 필요없으시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백화점, 에비뉴엘, 영플라자중에 선택해 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전 영등포점을 자주가 영등포점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지점을 선택해서 나중에 수정을 못하는게 아니니 일단은 자주 가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세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입니다. 영등포점은 주차하는곳이 두군데가 있으니 잘 참고하셔서 주차를 하시길 바랍니다. 전 차가 많은 앞쪽 보단 뒤쪽으로 주차를 이용하면 더 편하더라구요.

영등포점을 선택했더니 영업시간과 지점위치, 전화번호, 층별안내등 간단하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정보가 나옵니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은 왼쪽 하단에 결제 쿠폰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엘포인트 적립 포인트와 엘페이로 결제 하실때 눌러주시면 되시구요. 모바일 상품권탭도 보입니다 그리고 무료주차권 2장이 보이실거에요. 출차하실때 저 보라색 3시간 무료주차권 보여주시면 쿠폰이 적용이 되었다고 하면서 주차장 바리케이트가 열리실거에요.

이 어플이 좋은점이 한번 지점등록을 해놨더라도 중간에 변경을 할수 있어서 다른 지점에가도 똑같이 3시간 무료쿠폰을 적용시킬수 있다는 건데요. 다만 아쉬운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잠실점, 캐슬플라자(잠실)점에서는 무료주차권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쿠폰이 적용이 안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에비뉴얼 잠실점입니다.

캐슬플라자(잠실), 에비뉴엘 잠실점, 롯데배화점 잠실점에선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주차권이 없다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어플 사용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얻는 꿀팁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을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