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_1300k에서 프라이탁을! 그리고 서가앤쿡!

반응형
반응형




#프라이탁을 지르러 홍대 1300k로!




다음달에 홍콩여행도 가고 겸사겸사 힙쌕을 사려고 했는데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마음에 드는 가방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우연치않게 프라이탁을 보게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많이 없어서 집에서 가까운 홍대로 가게 되었답니다~

1300k는 전국에 홍대,제주,DDP,부산,명동,판교 총 6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삼거리포차쪽에 주차를해서 슬슬 상상마당쪽으로 걸어 갑니다

아직 시간이 이른지 금요일 홍대거리인데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상상마당에서 10분정도 걸으니까

1300K도착했습니다~

처음에 간판을 보고 BOOK인줄 알았어요



요긴 2호점인데 

프라이탁은 2호점에 있어요!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프라이탁!!!

밑으로 내려가라고 하네요

2층은 에코브릿지란 브랜드가 있는데 

정확히 어떤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제 목적은 프라이탁이니 바로 1층으로!! 고고고









와우 엄청나게 많은 가방들이 있어요!

몇일전에 폴더 매장을 갔는데 정말 종류도 다양하지 않고

별로 없어서 실망했는데 1300K오게 되니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걸 살지를 몰랐습니다!!









요렇게 하나씩 가방들이 있어서 만져볼 수 있어 참 좋답니다!

많은 제품중에 제가 원하는 제품은 SURFSIDE였어요

원래는 힙쌕을 가지고 있었는데 재질도 별로여서

프라이탁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많은 제품들이 1300K 매장에 있었어요

가방뿐만 아니라 카드지갑 노트북파우치 키홀더 등등 제가 생각했던

종류보다 훨씬 많아서 살짝 놀랐네요 ㅎㅎ









MARKUS FREITAG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제품이라고해요

저는 필요없으니 패스!









SURFSIDE를 249,000원에 구입하고

혹시 몰라 1300K 1호점으로 가봤습니다









제가 찾던 프라이탁제품들을 없고 팬시샵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나와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는 웨이팅도 길었는데 오늘은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건 여자친구가 일주일전에 구입한 프라이탁 카드지갑이에요

지갑큰거 안들고 다녀서 편하긴 하다는데

쉽게 잃어버릴거같아 걱정입니다!









방금전에 산 SURFSIDE를 꺼내보았어요

빈티지한게 정말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재질도 물에 잘 젖지 않는 재질이라 이리저리 

굴리기도 쉬울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주문한 라즈베리에이드가 나왔어요

달달하면서 상콤한것이 정말 굿굿!!

다 먹으면 콜라로도 리필을 해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인 한상입니다

언젠가부터 서가엔쿡을가면 이 메뉴만 시키는거 같아요

둘이 먹기 정말 딱이 메뉴입니다!








한상 최고의 조합 목살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싹싹 비워내고 소화를 시킬겸 홍대한바퀴 돌고 

집으로 갔답니다!!! :-D













#프라이탁 #1300K #홍대 #홍대프라이탁매장 #프라이탁오프라인매장 #서가앤쿡 #홍대맛집 #서가앤쿡한상 #까르보나라 #목살스테이크 #프라이탁매장 #1300K매장 #프라이탁가방 #프라이탁SURFSIDE #SURFSIDE #프라이탁홍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