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망원역 맛집입니까???

반응형
반응형

구여친 현와이프께서 그렇게 맛있다고 한 망원역 강화통통생고기를 드디어 가보았다


내가 굽겠다는걸 굳이 자기가 굽는다고....자기가 오자고 했으니 자기가 굽겠다고... 고마워 자깅❤️
우리가 주문한건 삼겹과 목살 그리고 얼큰고추장찌개


처음에는 목살을 불위로.. 지글지글 고기를 익히고 한입을 먹어보니 그렇게 부드럽다던 목살이!!! 아니네?!?!ㅎㅎ
엄청 부드럽다며요? 고기를 잘못 구웠는지 부드러운것도 있고 질긴것도 있고 ㅋㅋ


그리고 다음 타자로는 삼겹살
워낙 삼겹성애자 이기에 no doubt!!! 의심없이 냠냠 맛있게 먹었다 개인적으론 목살보단 삼겹이

마지막으로는 고추장찌개를 밥에 말아먹었는데 이것 또란 굿굿
관건은 처음에는 맛이 그저그렇다가
나중에 국물이 쫄면서 한입먹으면 정말 좋다

개인적으로는 고기는 거기서 거기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굳이 찾아가서 먹기보단 동네에 있는 돼지고기집 가도 상관없을듯.
끝.



#망원역 #강화통통생고기 #망원역맛집 #맛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